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코엑스유교전 2022 - 북메카 B급 원서 구입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3. 1. 24.
반응형

2022.7.7(목)~10(일)

코엑스 유교전

목요일 오후 얼집에서 학부모 초청 행사를 크게 한다길래 연차를 내고 오전엔 유교전에 잠시 다녀왔다.

연차로 연명하는 직장인으로 돌아오니 하루 일정이

10시 병원 - 11시 유교전 - 집 오자마자 밥먹을 시간도 없어서 20분만에 컵라면 먹고 바로 어린이집 행사 참여ㅋㅋㅋㅋ

유교전은 내일까지니 혹시 가시는 분 계실까 싶어 간단히 후기 적어봅니다*_*

코엑스 입구에 도배된 쿠플 <안나> 광고.

주변에서 (남자)칭구들이 수지 연기 너무 잘하더라, 수지 예쁘더라 그러길래 보기 시작했는데 연기 잘 하는 건 아닌듯🤨 그냥 멍~~ㅋㅋㅋ

수지는 거짓 삶에서만 예쁘고 또 구두가 예쁩니다ㅋ

스타일리스트가 스타트업에서는 가방에 그르케 힘주더니 안나에서는 구두에 힘을 줬나봄ㅎㅎㅎ

수지 생각하며 걷다보니 도착!!

사전등록으로 받은 바코드로 팔찌 받고 입장.

사전등록은 오픈 전에만 해두면 무료입장 가능하다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일단 북메카로 직행!

북메카

목요일 오전 11-12시에도 사람 바글바글

계산 줄도 한바퀴 감아 서야한다

여기가 B급도서 파는 곳

사람 젤 많고 난리통인 B급도서 매대ㅎㅎ

여기 붙어있으면 중간중간 영어 원서 중 B급 도서를 박스채 마구마구 부어주는데 원서 가격이 막 2천~ 4500원 그렇다ㅋㅋ 근데 작년보다 책 가격이 좀 오른 것 같다ㅠㅠ 작년에 2천원에 산게 올해는 3-4천원으로 붙어있는듯.

B급 원서 매대에서는 책 나오는 순간 사람들이 좋은 책은 막 채가니 원하는게 보이면 딱 잡아야한다ㅋㅋ (내가 산 원서들은 맨 아래쪽에!!)

아 그리고 작년에 여기서 목터져라 엄청나게 열심히 일하시던 남자 직원분이 있었는데 올해는 그 분이 ‘부장님’ 으로 불리고 있어서 뭔가 웃겼당ㅋㅋㅋ 그렇게 열심히 하시더니 승진하셨군요*_*

그리고 여긴 스토리북 코너.

작년 유교전에서 샀던 스토리북을 그 동안 아이랑 참 재밌게 잘 읽었기 때문에 올해도 스토리북을 주의깊게 보고 왔다ㅎㅎ

가격은 3,900~6,900원

스토리북 가격도 좀 오른 것 같다

앤서니브라운 책 좋아하는데 유명하고 익숙한건 별로 없었다.

그래도 좋았던 스토리북 코너.

이런데 오기 전에 엄마가 어떤 책이 좋은지, 유명한지를 알아야 잘 골라가는 것 같다.

작년엔 문해력 등등 키워드 잡아서 소개도 잘 해놨던 것 같은데 올해는 그저 책만 갖다놓으신 듯한 느낌도 들고 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었다.

이 두권은 왜 찍었지

관심있었는데 두고오기 아쉬워서 그랬나보다

그리고 여전히 만지작 거리다 온 페파피그ㅋㅋ

영유 안 다니는 우리 애 같은 경우에는 50권짜리 ultimate 전집보다 <peppa’s favourite stories> 사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하다. 근데 우리 애들은 왜 페파 1도 안 볼까요ㅠㅠㅎㅎ 싫다며 도통 관심을 주지 않던데.. 돼지라 그런가ㅠㅠㅠ

글고 페파 시리즈 중 이번에 가장 눈에 들어온 건 <first words> 시리즈! 단어 학습 중심이고 스티커 붙이기도 좀 있고 그래서 흥미유발 & 학습으로 나쁘지 않아보였다. level 1,2,3,4 로 나뉘어져 있으니 가을 쯤?? 레벨1 부터 차근차근 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ㅎㅎ

동방북스

북메카에서 볼일 다 보고 들러본 동방북스

확실히 한산하다

장점은 스토리북, 보드북 보기가 편하고 B급 매대조차 그다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쾌적했다ㅋㅋ

가격

B급매대

리더스북 코너

동방북스에서는 산거없이 이동!

어스본

나가는 길에 잠깐 들른 어스본

요리조리 시리즈 좋던데 그게 메인이구나!!

요리조리 열어보는 시리즈 중

5살 우리 첫째를 위해 내가 가장 사주고 싶은 건

- 우리몸

- 비행기와 공항 (비행기 많이 타니까)

- 멸종위기 동물들 (얼집에서 하는 환경보호 교육을 엄청 좋아함. 맨날 나한테 거북이가 비닐봉지에 어쩌고 저쩌고, 고래가 빨대에 어쩌고저쩌고ㅋㅋ 그린피스 다니는 줄~)

아직 하나도 없으니 차근차근 사서 같이 봐야징ㅎㅎ

내가 산 영어 원서들

선물용까지 해서 요로케 샀다 ㅎㅎ

대부분 B급도서, 맨 아래 <괴물들이 사는 나라> 만 새책으로 샀다. 스토리북 맘에 드는건 쬐금 더 있었는데 두고옴 ㅎㅎㅎ

가격은

간단한 조작북은 2-3000원

디즈니 스티커북이나 말쩡한 책들은 4000원

새 스토리북은 5900원

책 내부는 이런 느낌

이번엔 아이가 단어를 좀 알게 되면 눈으로라도 읽길 기대하며 리더스북 초기 단계를 쪼금 골라봤는데

과연 잘 써먹을 수 있을지~~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