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5살3살 아이와 함께 - 라바파크 평촌 키즈카페

by 이제이제이 2023. 1. 23.
반응형

연초에 갔던 라바 키즈카페. 1월에는 워낙 날이 추워서 밖은 못 돌아다니고 키즈카페 많이 찾아다녔는데 요즘은 확실히 갈데가 많아서 이런 실내 놀이터는 잘 안 가게 된다. 근데 핸드폰에 사진이 꽤 많네? 여기 괜찮았나부다ㅎㅎ

 

3살도 돈을 내고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성인2, 아이2 총 45000원 내고 입장

가격은 이렇게 ㅎ

아래는 내부 사진들

혹시 궁금하신 분 있으실까바ㅋㅋ

있을거 진짜 다 있는 곳

우리 애가 라바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더 친근하게 여긴 곳이었던 것 같다 ㅎㅎ

그리고 여기 방문시 주의사항

노란 색 옷 입지 마세요.. 절대...ㅋㅋㅋㅋ

라바 키즈카페 간다고 나 샛노란 니트 입고 갔는데 거기서 일하는 직원이 모두 나랑 똑같은 샛노란 색의 상의를 입고 있었다는ㅋㅋㅋ 키카 손님들이 자꾸 나한테 와서 이거 어떻게 해요? 화장실 어디에요? 물어서 당황 ㅋㅋㅋㅋ 알바생도 나를 보고 당황하는 것 같았다 ㅋㅋㅋ (누구니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