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물건

아미 ami 긴팔티 직구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1. 6. 24.
반응형

저번에 엔드클로딩에서 아미 긴팔티를 샀었는데 남편이 좋은 옷을 알아보기 시작한건지(..!?) 쌀쌀한 날씨만 오면 이 옷을 정말 잘 입고 다녔다.

남편 말로는 뭐라더라 소재도 맘에 들고 두께도 적당해서 좋고 소매 시보리가 있는 것도 편하다길래 다른 색으로 하나 더 사줬다.

👇🏻👇🏻👇🏻이건 전에 구입했을 때 썼던 후기ㅎㅎ

https://ejejlife.tistory.com/154

 

아미 ami 긴팔, 메종키츠네 반팔 티셔츠 직구 후기

얼마전 엔드클로딩에서 전브랜드 20% 할인에 한국까지 무료 직배송 이벤트가 있었다. 대박😵👏🏻 ​ 그렇지않아도 여름 오기 전에 아미 반팔티 사고 싶었는데 좀 늦게 들어갔더니 이미 XS사이

ejejlife.tistory.com

 

이번에도 엔드클로딩에서 구입했고 배송은 일주일 조금 더 걸린 것 같은데 다른 직구한 것들이 워낙 느려서 그런가 생각보다 금방 도착한 것 같았다.

키 180에 모든 옷 100 사이즈 입는 남편은

L 사이즈로 구입❤️

 

암요 네이비 다음은 그레이죠ㅋㅋ

이왕 옷 도착한거 두벌 모아놓고 찍어봤다ㅎㅎㅎ

접어놓으면 이런 모양이고

공유님이 생각나는 하트A 자수가 예쁘게 박혀있다.

건조기 돌리기 전 남편이 입어본 착샷은 이렇게.

처음 입자마자 둘이 동시에 한 말은,

똑같은 L 사이즈인데 왜이렇게 크지!? 잘못 샀나?

품도 넘 여유있고 소매도 너무 긴 것 같은 느낌ㅠㅠ

(그러나 반전있음!!)

 

그래서 얼른 네이비 긴팔을 꺼내와서 비교해봤는데

오잉 같은 사이즈 다른 느낌

우와 건조기 한 번 돌렸을 뿐인데

소매 길이도, 통도, 옷 전체적인 품도 살짝 줄었다.

네이비 입었을 때 핏이 훨훨 예쁘니 100 사이즈 입는 남자라면 아미 L 라지 사이즈를 사서 건조기 한번 돌리면 딱 좋을 것 같다. 만약 건조기를 안 돌릴거라면 M 사이즈도 정핏으로 잘 맞을 듯ㅎㅎ

이상 한여름 다가오는데 긴팔 구입한 직구 후기 끝!

샌들은 겨울에 사고 부츠는 여름에 사라고 배운..

배운여자 이제이의 다음 후기는 무려 울 가디건 입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