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물건

꼼데가르송 🐻 남성 여성 가디건 직구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1. 7. 28.
반응형

최근 직구한 꼼데가르송 남성 가디건 후기.

샌들은 겨울에 사고 부츠는 여름에 사라고 배운녀자라 한여름 오기도 전에 가을템을 구입했다.

독투독도 올렸겠다 후기도 후다닥 써봐야지ㅎ

요즘 어떤 브랜드 가디건이 핫한지 잘 몰라서 그냥 로고플레이 확실한 스테디셀러로 골랐고 사는 김에 내꺼, 남동생꺼 총 2장 구입했다.

 

왼쪽이 내꺼 베이지 화이트와펜 남성 M 사이즈

오른쪽이 남자꺼 그레이 블랙와펜 L 사이즈

나에게 꼼데 남성 가디건 영업한 블랙핑크 지수ㅋㅋ 너무 예쁘다ㅠㅠ

꼼데 여성 가디건은 목이 라운드고 단추가 목끝까지 오는 디자인인데 그 모양을 개인적으로 안 좋아해서 일부러 V넥으로 샀고, 사이즈 후기는 많이 찾아보니까 S, M 길이 차이는 크게 안 나는데 S 품이 좁아서 오히려 이상? 하다는 말들이 있길래 그냥 여유핏으로 여리여리하게 입으려고 M 사이즈로 샀다. (But 개인적인 이유로 여리여리 실패🤣ㅋㅋㅋ)

구입은 조마샵에서 했는데 $10 할인코드 이용해서 샀고, 배대지 이용해도 됐지만 빠른 배송과 ㄱㅅ프리를 기대하며 $9.99 달러 직배로 선택, 그래서 결국 총 가격은 똑같았다.

배송은 총 2~3주 정도 걸림. 5/24 구입했는데 베이지는 하루이틀만에 바로 shipped 되고 6/7 도착해서 약 2주만에 받아봤고, 그레이 가디건은 같은 날 구입했는데도 한참 후에 shipped 되고 6/17에 도착했다.

포장샷은 하나만 찍었네ㅋㅋ

 

꼼데가르송 가디건

남성용 베이지 화이트와펜 M 사이즈

Men's Camel Play Cardigan With White Heart

짜잔 너무 맘에 드는 내 가디건

사진에서는 훨씬 밝은 색이었는데 생각보다 어두워서 깜짝 놀랐다. 근데 볼수록 괜찮은 것 같음ㅎㅎ

 

전체적인 모양은 이런 느낌이고

택은 좀 달랑달랑 붙어있지만 와펜, 자개단추 다 예쁘다. 그리고 꼼데 가디건 거칠거칠하다는 말이 많던데 이 베이지색은 아닌 것 같다. 적당히 부들부들해서 괜찮았음ㅎㅎ

개인적으로 여자가 입는다면 레드, 블랙와펜보다 화이트, 골드와펜이 예쁜 것 같음! (흰티에 가디건 걸치려고ㅋㅋ 와펜과 이너티의 깔맞춤)

 

근데 총장은 무려 66cm 으로 확실히 길긴 길다.

사이즈팁을 적어보자면.. 165/ 55~55반 입는 내가 실제로 입어보니 소매 길이는 나쁘지 않았지만 남성 가디건이라 오버핏이 심하고(?) 여리여리 느낌을 내려면 더 날씬해야 되는 것 같다.

길이는 5cm 만 짧으면 딱 좋을 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쉽지만 그 외는 맘에 든다는🥰 가을에 너무너무 잘 입어질 기본 스타일ㅋㅋ

다음에 살 블랙 가디건은 길이가 적어도 ~60cm 되는걸 찾고 있는데 아직 맘에 드는 브랜드를 못 찾았다. 혹시 괜찮은 가디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_*

꼼데가르송 가디건

남성용 그레이 블랙와펜 L 사이즈

Men's Light Grey Black Heart V-neck Cardigan

다음은 남성용 가디건 L 사이즈

이것도 내 취향대로 그레이 x 블랙 와펜.

검정색 무지 반팔에 이거 걸치면 딱 예쁠 것 같아서 이렇게 샀다.

내꺼랑 이거랑 해서 커플로 입음 딱 이쁠듯ㅋㅋ

남동생 생일선물용으로 미리 산거긴 한데 동생이 싫다하면 남편이랑 같이 입으려고 노림ㅋㅋ

실제로 입어보니 키 180 보통 체격에 100 사이즈 입는 남편에게는 약약 여유핏으로 그냥 잘 맞았고 평소에 자주 입는 듯한 매우 익숙한 핏. 그리고 같은 키에 근육맨 남동생은 어깨 부분이 약간 끼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내가 보기엔 핏되긴 하지만 그래도 가디건이 워낙 예뻐서 엄청 잘 어울렸는데 본인은 L 말고 XL 는 입어야 할 것 같다며 퇴짜를.. 근육맨은 XL 사이즈를 추천합니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