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물건

유니클로 쇼핑리스트 : 에어리즘 레깅스 티 와이어리스브라 쇼츠 추천👍🏻

by 이제이제이 2021. 4. 3.
반응형

최근 유니클로에서 몇 가지 옷을 구입했다🛍

레깅스, 쇼츠, 심리스 티 등을 샀는데 이번에 구매한 옷들이 넘 좋아서 남겨보는 추천 후기 & 사이즈팁!

유니클로 이야기가 싫은 사람들이 분명 있겠지만 나는 이런저런 이유를 다 떠나서 유니클로의 레깅스, 에어리즘, 심리스 같은 기본템들은 정말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하고, 다른 브랜드에서도 이런 옷들을 찾아봤지만 아직까지도 대체제를 찾지 못했다.

만약 이 글이 불편하시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내 주문내역과 가격은 이렇게.

👉🏻 https://store-kr.uniqlo.com/

 

https://store-kr.uniqlo.com/

 

store-kr.uniqlo.com

 

 

와이어리스브라, 쇼츠, 에어리즘 심리스 티, 레깅스 모두 2개씩 샀다. 아쉽게도 세일은 아니었음..💸

유니클로 레깅스

레깅스는 외출&런닝용으로 입을거 하나랑,

원피스 안에 이너로 입을거 하나 샀다.

 

너무 많은 유니클로 레깅스들🤪

제품 상세페이지의 후기들 보니까 외출용으로 샀는데 완전 스타킹 같네요~ 밖에서 못 입을 것 같아요~’ 같은 말들이 있길래 아래에 레깅스 구분 Tip 덧붙여보는데 사실 엄청 쉽다.

🏃🏻‍♀️ 액티브 레깅스

가장 두꺼운 재질. 허리밴드가 두꺼움

외출용, 운동용(러닝)으로 입기 좋다. 레깅스 입고 밖을 돌아다니는 것이 약간 부담스러운 나같은 사람들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스타일.

🧘🏻‍♀️ 소프트 레깅스

액티브 레깅스보다는 훨 얇지만 타이즈는 아님. 허리밴드 두꺼움. 부드럽지만 신축성있는 소재라 필라테스, 요가용으로 적당한 것 같다. 운동녀라면 이거 입고 근거리는 돌아다닐 수도 있긴 하겠지만 나는 못함🥲

👗 그 외 에어리즘 레깅스, 코튼 레깅스, 일반 레깅스

모두 이너용. 허리밴드가 얇다. 원피스 안에 입기 좋고 특히 에어리즘 소재의 얇은 레깅스는 한겨울에 입기에도 좋다

1. AIRism UV PROTECTION 액티브소프트레깅스

434215 / 09 BLACK 사이즈 L

 

먼저 에어리즘 액티브 소프트 레깅스.

 

룰루레몬은 아직 안 입어봐서 모르겠지만

요고 완전 완전 추천템이다!!👍🏻👍🏻👍🏻

필라테스나 요가 용으로 입기엔 살짝 두꺼운 것 같긴 하지만 나처럼 외출 혹은 런닝용을 찾던 사람들에겐 딱이고, 특히 허벅지 쪽 봉제선이 살짝 안으로 되어 있어서 다리가 얇아보이는 효과를 아주 톡톡히 볼 수 있다ㅋㅋ 매우 중요👍🏻🥸👍🏻

이런 부분이 살짝 떠서 좋음ㅎㅎ

그리고 소재가 완전 짱짱해서 레깅스를 입었을 때 위 사진 흰색 동그라미 친 무릎 뒤나 발목 같은 부분이 완전 딱 붙지 않고 살짝 뜨는데 그래서 보기싫은 굴곡도 약간 커버가 되는 것 같다. 많이 입으면 늘어나서 찰싹 붙으려나?ㅎㅎ

폰이나 차 키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는 것도 좋고.. 무튼 이 옷 덕분에 살찐 저도 레깅스 외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모델은 173cm에 M 사이즈 입었다는데 나는 키 165/55반 - 출산으로 인한 살이 아직 안 빠진 상태라(언제적 핑계를 아직도 우려먹음🤥ㅋㅋ) L 사이즈로 샀는데 완전 핏 되지 않고 사알~~짝 여유있는 느낌이 나쁘지 않았다. 만약 더 핏되는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M 사이즈가 맞을 것 같은데 나는 갠적으로 레깅스 길이가 좀 더 길어도 좋을 것 같아서.. 나와 비슷한 체형의 사람이라면 M, L 둘 다 괜찮을 것 같다.

2. 레깅스(10부)20SS 423085 / 09 BLACK 사이즈 M

 

이건 원피스 안에 입을 이너로 산 레깅스.

원랜 에어리즘으로 사려 했는데 구입 당시 이것만 9,900원으로 할인하길래 샀고 지금은 품절됐다.

제품이 들어왔다 빠졌다 하는 듯.

소재는 에어리즘도 아니고 타이즈도 아니고 면93% 폴리우레탄7%.

약간 먼지 붙는 스타일이고 사진을 적나라하게 찍어서 그러지 실제로 보면 티는 많이 안 난다. 하지만 에어리즘 아니고 면 소재라 한여름엔 못 입고 간절기 혹은 겨울에 잘 입어질 스타일. 밝은색 입고되면 하나 더 사고 싶다.

이건 남은 사이즈가 M 밖에 없어서 M으로 샀는데 핏 기장 모두 나쁘지 않았다. L 사이즈였으면 헐렁했으려나?.. 탄탄한 소재가 아니어서 그런지 몇 번 입으면 아무래도 좀 늘어날 것 같다.

유니클로 에어리즘 심리스 티

 

레깅스 위에 입을 긴 기장의 티셔츠를 찾고 있었는데 저번에 유니클로 매장 지나가다가 마침 딱 좋은걸 발견해서 바로 구입했다.

반팔은 핑크로, 긴팔은 라이트그레이 색으로 구입.

사이즈는 둘 다 M 으로 골랐다.

3. AIRism심리스V넥롱T(반팔)

433731 / 11 PINK 사이즈 M

 

요즘 넘 잘 입고 다니는 유니클로 롱티.

실제로 입어보니 길이랑 소재가 넘 좋았다.

뒷 길이가 길어서 엉덩이를 다 가려주기 때문에 하의로 레깅스 입을 때 꼭꼭 챙겨 입고 있는데, 유니클로 롱티 없으면 레깅스도 안 입고 다닐 정도😳

길이가 긴 티셔츠지만 앞뒤 길이에 약간 차이가 있고 옆라인도 예뻐서 맘에 든다. 그리고 에어리즘 소재라 얇고 가볍고 통기성 좋고 품도 넉넉해서 넘 편하다.

요즘같은 날씨에는 후드집업 + 유니클로 롱T + 레깅스 이렇게 맨날 입고다님. 누가 보면 나 운동 엄청 열심히 하는 줄 알듯..🥸ㅋㅋㅋㅋ

단점은 거의 없지만 굳이 말하자면

V넥이랑 가오리핏?

V넥 보면 이렇게 탱크탑이랑 같이 입으면 예쁘지만 티만 입으면 어깨 부분이 라운드넥보다 많이 노출돼서 별로 날씬해보이지 않는 것 같다 (사실 이것도 내 문제이긴 하지만...) 긴팔은 라운드넥이라 위에 티 하나만 입기에는 라운드넥이 더 좋은듯.

그리고 이 티가 가오리핏은 아니지만 겨드랑이 쪽에 이렇게 천이 남는데, 이게 첨엔 좀 이상해보였었다. 지금은 별로 인경 안 쓰이지만~

사이즈는 165/55반 M 사이즈 샀는데 완전 넉넉하고 좋다. L 했으면 넘 컸을 듯.

4. AIRIsm심리스UV PROTECTION크루넥롱T

433730 / 02 LIGHT GRAY 사이즈 M

 

반팔과 똑같은 소재의 긴팔티. 라운드넥.

긴팔도 물론 편하긴 하지만 소매 부분도 심리스다보니 괜히 팔 걷었다가 소매가 잘못 늘어날까봐 팔을 못 걷고 있다. 팔에도 살쪄서 그런건 아니겠쥬🥺

유니클로 와이어리스브라 & 쇼츠

5. 와이어리스브라(3D홀드) 432849 / BLACK

6. 쇼츠(힙허거)베이직 433433 / BLACK L

 

첫째 임신하며 와이어리스 브라에 입문했다가 출구 못 찾은 사람 저요..🤚🏻

브라는 원래 입던거 새로 구입했고

쇼츠는 울트라 심리스만 입어봤었는데 불편해서 지금은 거의 안 입고, 대신 베이직 쇼츠는 첨이지만 괜찮을 것 같아서 사봤다.

사이즈는 잘 고른 것 같고 와이어리스브라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 값을 한다👍🏻

이상 유니클로 추천템 후기 끝!

요즘 하고다니는 모양새는 완전 필라테스쌤인데 먹고 다니는건 거의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

날 풀리면 운동도 열심히 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