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물건

아미 ami 긴팔, 메종키츠네 반팔 티셔츠 직구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1. 3. 3.
반응형

얼마전 엔드클로딩에서 전브랜드 20% 할인에 한국까지 무료 직배송 이벤트가 있었다. 대박😵👏🏻

그렇지않아도 여름 오기 전에 아미 반팔티 사고 싶었는데 좀 늦게 들어갔더니 이미 XS사이즈는 품절이었고 S 사이즈만 남아있어서 나도 그냥 S로 살까, 아님 다른 브랜드를 살까 고민하다가, 엔드를 탈출하지 못하고 그만 남편꺼랑 내꺼를 하나씩 샀다.

다 사고나서야 든 생각, 나 왜 아미도 아니고 꼼데도 아니고 갑자기 키츠네를 샀지..? 관성인가ㅋㅋ

뒤늦게 취소하려고 들어갔더니 이미 프로세싱중.

빠른 엔드 & 돈 쓸 때만 빠른 내 손꾸락 칭찬해-.-

그렇게 2/23 주문했는데 바로 다음 날 shipped 뜨고 연휴 지나자마자 딱 집에 도착했다. 막상 옷 보니까 또 예쁘길래 곧 여름도 오는데 이 정도는 괜찮잖아? 하는 생각으로 후기 남겨본다🙃

 

 

주문내역 가격은 요로케👆🏻

180/100 사이즈 남편용 아미 긴팔티는 L 사이즈

165/55반 내꺼 키츠네 반팔티는 공용 XS로 샀다.

1차로 아미 한 번 주문하고, 나중에 다시 2차로 키츠네 주문을 했는데 중간에 페덱스에서 화물 지연 알림 메일이 오더니 결국 두 건이 함께 도착했다.

 

짜잔 남편 쭉티, 그리고 내 반팔티

근데 첨에 옷을 꺼내는데 딱 봐도 너무너무 거대한 사이즈의 옷이 나와서 순간 사이즈 미스인 줄 알고 깜짝 놀랐다.

아미 긴팔 티셔츠

AMI Long Sleeve Heart Tee / 네이비 L

가슴팍의 하트 에이 로고가 유명한 아미 ami

비싸서 그렇지 남자옷 중에선 최애 브랜드다❣️

왜냐믄 아미룩의 정석 공유님 때문이기도 하고ㅋㅋ

원랜 겨울에 남편에게 아미 니트 사주고 싶어서 보고 있었는데 결국 계절이 바뀌어버렸다.

 

전체적인 모습💙

티셔츠라 맨투맨 보다는 얇은 면으로 되어 있는데 팔쪽에 시보리가 있다. 남편 왈 맨투맨보다는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쭉티보다는 좀 챙겨입은 느낌이라 여기저기 입기 좋다고.

아래는 A.P.C L 사이즈 반팔과 남편이 잘 입는

100 사이즈 긴팔티와 사이즈를 비교해본건데👇🏻

먼저 A.P.C L 사이즈 반팔이랑은 어깨선 1cm 정도 차이나는것 빼곤 품이 비슷했다.

근데 노스페이스 100 이랑은 웨케 차이가 크지..!!

길이, 품, 팔통, 팔길이 모두 엄청 컸다😳

평소 100 사이즈 정핏으로 입는 울남편 착샷.

그래도 입혀보니 우려했던 것 만큼 엄청 크진 않았다. 박서준이나 서강준이었다면 여리여리 남친핏 느낌나서 딱 좋았겠지만ㅋㅋ 그냥 나는 건조기를 한 번 돌리기로 했다ㅋㅋ 그럼 여유있게 맞을 듯!

메종키츠네 칠랙스 폭스 패치 반팔 티셔츠

Maison Kitsuné Chillax Fox Patch Classic Tee / 블랙 XS

키츠네 칠랙스 반팔티 블랙. 눕여우라고 많이 부른다ㅋㅋ

그냥 폭스 헤드보다 포인트 되고 넘 귀엽당

공용이라 그런지 여성 느낌은 안 나고 그냥 박시한 티셔츠 느낌.

면이 톡톡하고 얇지도 않아서 이래저래 넘 잘 입을 것 같이 생겼다. 이건 두께가 좀 있는 반팔이니까 밝은색 사도 좋을듯!! 아미 반팔은 얇아서 어두운 색 사야한다ㅎㅎ

똑같이 A.P.C 내꺼 XS 사이즈랑 비교해봤는데 품은 비슷했고 길이, 어깨선, 팔길이는 키츠네 반팔이 조금씩 다 컸다.

착샷은 없지만 55-55반 입는 내가 실제로 입어보니 XS 사이즈 찰떡!! 취향에 따라 S 사이즈도 가능할 것 같다. 나랑 비슷한 체격의 여자들이 XS, S 사이즈를 많이들 사는 것 같은데 나는 지금 출산으로 인한 살이 아직 안 빠진 상태라 오히려 XS을 입어야 더 날씬해보이는 것 같다. S를 입으면 애매하게 여유있어서 오히려 더 뚱뚱해보일듯ㅠㅠ 반면 마른 55는 XS를 입든 S를 입든 둘다 여리여리핏으로 넘 이쁠 것 같다. 결국은 내 몸이 문제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쇼핑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