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타임빌라스 아틀리에 드 아페쎄 A.P.C & 카페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4. 4. 5.
반응형

 

아페쎄 브랜드 최초의 복합 공간 ‘아틀리에 드 아페쎄(Atelier de A.P.C.)’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 빌라스에 새로 생겼다길래 주말에 다녀왔다.

옆동네 주민이니까 오픈런 해줘야지!

아래는 쇼핑 공간👇🏻👇🏻👇🏻

 

1층은 쇼핑공간(아페쎄, 아페쎄 골프), 2층은 아페쎄 카페로 되어 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제품도 많아서 쇼핑하기 좋았다.

골프는 안 치지만 골프옷은 사고 싶은게 항상 많고

(골프 의류가 더 예쁜 것 같음,,,) 내가 갔을 때는 의류가 추가 10% 된 상태라 가격도 괜찮았다.

2층은 카페 공간👇🏻👇🏻👇🏻

 

우드 & 그린 톤으로 전반작으로 깔끔했던 공간.

신상 카페라 그런가 공간이 예뻤다ㅎㅎ

메뉴판

카페에서는 마들렌이랑 커피, 크림라떼 마셨는데, 커피는 약간 고소한 스타일이었고 내 입맛에는 맛있었다. 마들렌은 애들이 다 먹어버렸는데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었음ㅎㅎ

타임빌라스 문 여는 시간에 바로 가서, 한적하고 사람도 없어서 좋았는데, 오후에는 또 어땠을지 모르겠다. 입장 대기줄 표지판이 있던걸 보면 오래 줄 서서 들어가야 하는 것 같기도 하고.

🖤

옷도 구경하고 커피도 마시기에 좋았던 공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