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호테우해수욕장 옆 괜찮있던 카페 - 카페신상

by 이제이제이 2024. 3. 22.
반응형

맛집 포스팅 안 한지 넘 오래됐다. 열심히 기록 해봤자 핫플이 넘쳐나는 세상에 별 도움 되는 정보도 아닌 것 같고, 금방 문 닫는 카페도 너무 많고 해서.

그런데 이번에 제주에서 어떤 카페를 들렀는데 일부러 찾아간 곳은 아니었지만 컨셉이 독특하고 커피가 맛있었다. 그래서 간만에 해보는 맛집 기록 🛋️☕️

요즘은 음료 맛있는 집이 젤 좋다.

@네이버지도 카페신상

외관은 이렇게 아치가 두드러지는 모습

간판은 작게 아래쪽에만 있다

2층. 인테리어 컨셉 있다ㅋㅋ

 

크리스마스 느낌나는 나무

3층은 노키즈 & 이런 모습

 

1층은 약간 지중해ㅋㅋ

흑임자라떼, 아메리카노, 따뜻한 디카페인 커피 등 시켜봤는데 일단 디카페인 있어서 좋았고 커피도 맛있었다+_+

창문에서 목마등대도 보인다

커피가 맛있었던 카페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