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드라마

16기 끝나고 17기 <나는 솔로>

by 이제이제이 2024. 3. 24.
반응형

와...

격동의 16기가 끝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끝나서 다행이다)

진짜,,,,,,,,,,,,,,,,,,,

안본눈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7기

세상에서 제일 재밌다...

아는 사람이 나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기 이후 바로 나오는거라

조마조마조마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보고 있다

아니진짜진짜 실제로 너무 평범하고 자기 일 잘 하는 사람인데 제발 방송에서도 정상인으로 나오길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