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의 소중한 이탈리안 맛집 - 포폴로피자

by 이제이제이 2023. 1. 23.
반응형
 

친구 인스타그램 / 망고플레이트

이번 주 저녁, 고양시에 갈 일이 있었는데 마침 그 날 일산 사는 칭구가 인스타에 포폴로피자에 다녀와서 넘 좋았다고 후기를 올렸다.

망플 검색해보니 어머나 일산 지역 1위..?🫢

고양시는 우리집에서 너무 멀어서 정말 갈 일이 없는데 이런 굿 찬스가 또 오진 않을 것 같아서 아이들 하원 후 4시반에 바로 포폴로피자를 찍고 쐈다.

 

메뉴

큰 건물 1층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 건물 지하주차장에 여러대 주차 가능하고, 가게 앞에 웨이팅 석도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테이블링 통해서 원격 줄서기가 가능하다는 것!

#예약후기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5시부터 가능한데 이미 브레이크타임 중에도 대기 7팀이었고 (가게 입구에서 4시쯤 부터 기다리는 듯😱) 우리는 도착 예정시간이 5:40 이라 1회전 후에 들어갈 생각으로 일부러 5시 몇 분 지난 후에 원격 줄서기 해서 대기 19팀 뜬 후 딱 맞게 5:45 쯤 차례가 되어 들어갈 수 있었다. (테이블이 16개 ± α 라 한번에 15~19팀 들어가는듯하다.)


내부

내부는 이렇게. 이쪽에 8~9 테이블 있고 저 너머에 또 비슷한 크기의 공간이 있다

아래는 주문한 메뉴들 👇🏻👇🏻👇🏻

노르마 피자

토마토소스에 올리브 오일로 구워낸 가지 & 부라따 치즈가 들어간 피자. 이 피자 진짜 진짜 맛있었다!! 여기 완전 가지 요리 맛집이네 이러면서 먹었네🍆

스파게티 알 페스토 디 루꼴라

포폴로 후기마다 등장하던 이 메뉴.

시그니처같아서 주문했고 루꼴라 페스토가 들어갔는데 섞어서 먹음 된다. 매우 맛있었음..! (세세한 맛 표현 불가한 사람..)

 

카프레제 샐러드

어떤 후기에 포폴로 와서 카프레제 샐러드 안 먹으면 바보라는 말이 있어서 바보 되기 싫어서 주문ㅋㅋㅋ

근데 내가 시킨 다른 두 메뉴와 너무 겹쳤다. 만약 다시 간다면 소재가 차별화된 메뉴를 시킬 것 같다.

물론 매우매우 맛있었음..!!

뒤에 저 긴건 깔조네 아니고 빵

빵이 존맛탱 (언제적 용어)

페로니 생맥주

그리고 아주 적절한 생맥주도 있었다.

성인2 아이2 로 예약했더니 아이들 물컵은 이렇게 나왔다는.. 잘 되는 맛집은 달라도 뭔가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다ㅋㅋ

총평은..

⭐️ 음식이 맛있고 독특해서 좋았고

⭐️ 가게 분위기도 편안했고

⭐️ 매니저 주도 하에 직원들이 일사분란한게 움직여서 필요한 서비스가 바로바로 제공되는 점이 맘에 들었다

⭐️ 그래서 좌석 회전도 잘 되는 듯? 대기가 금방 준다.

⭐️ 뭐 하나 물어봐도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줬고

⭐️ 메뉴가 많아서 여러번 오기에도 좋은 것 같고

⭐️ 음식도 맛있고 메뉴도 다양한데 주문하면 또 바로바로 음식이 빠르게 나와서 놀랐다 ?_? 알고보니 주방에 요리사가 진짜 많았다는..!

⭐️ 음식 맛있어도 술이 별로인 경우 많은데 여긴 음식에 딱 잘 어울리는 생맥주가 있어서 또 갬동

그래서 별이 총 몇개죠?

8개? ⭐️⭐️⭐️⭐️⭐️⭐️⭐️⭐️

맛집이라그래서 찾아가면

음식은 아주 맛있는데 서비스 별로인 곳도 있고

공간은 좋지만 음식이 약간 애매한 곳도 있고

맛있어도 주문하면 하세월이라 기다리다 지치는 곳도 있기 마련인데

어긴 뭐랄까

음식이 빨리 나오는데 맛있고 서비스도 좋고 가게 분위기 좋고, 아주아주 균형이 잘 맞는 오각형 같은 레스토랑이었다. 재방문의사 당연히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