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천 사기막골 비필리아 커피🍃

by 이제이제이 2022. 12. 29.
반응형

작년에 사기막골 초입에 새로 오픈한

그린그린한 카페 #비필리아커피 🍃

초록식물 & 화이트 톤의 분위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넘 반가울 곳+_+

오픈 초기엔 자주 왔었는데 아주미들이랑 약속을 잡으면 주로 브런치를 먹으러 가다보니 한 동안 못 오다가 여유있는 오늘 오랜만에 다시 찾았다.

사진은 전에 찍은 것과 짬뽕

사기막골 숲으로 하우스 건물에 있다

주차 가능, 아기의자 있음

이런 분위기

넓고 하얗고 깨끗한 느낌!

식물이 정말정말 다양하다 ㅎㅎㅎ

바닐라라떼 없다고 아쉬워하는 사람 많았는데

다행이 생겼네!!

나는 커피, 쑥라떼, 흑임자라떼

그리고 디저트 다수 먹어봤는데 다 괜찮았다

아메리카노는 약간 신맛이 나고 (스벅 아니고 프릳츠 커피 이쪽 느낌) 근데 그래야 진짜 맛있는 커피라 배웠습니다?!

쑥라떼가 갠적으로 아주 좋다*_* 샷은 안들어감

그 동안 친구랑도 먹고 나 혼자도 먹었던 사진들

ㅋㅋㅋ지난 여름 울 첫째랑ㅋㅋㅋ

지금 보니까 이땐 더 애기라 그런가 확실히 비율이 다르네~ 머리가 크다ㅋㅋ

브라우니 꾸덕꾸덕 맛있고요

쑥라떼 아이스, 흑임자라떼 아이스

나는 샷 안들어가서 좋았지만 샷이 안 들어가서 아쉽다는 칭구도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