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 무브먼트랩 슬로우 그라운드 카페

by 이제이제이 2022. 12. 18.
반응형

의왕에 공간 넓은 카페가 있다길래 우디네랑 만나서 애들 브런치 먹고 킥보드 조금 타다 오려고 했는데, 브런치는 없는 대신 복합문화공간이 땋 있어서 깜짝 놀랐던 무브먼트랩

https://movementlab.kr/product/listOffline.html?cate_no=318

 

- 무브먼트랩

  호텔형 공간 선택 5가지 기본시공 외 1개의 공간을 호텔룩 Point Space로 구성합니다. 디자인쏙이 제안하는 호텔룩 Point Space 세 가지 공간(욕실/침실/거실) 중 하나의 공간을 선택하여 우리집을 호

movementlab.kr

 

이거 뭐 하는 건물인지 헷갈렸는데

이 MOG 라 써 있는 리빙복합공간 자체를 모그(Movement Ground) 라 하고, 층별 구성 보니

5F / 루프탑 (카페 주문 후 가지고 올라가면 되는 듯)

4F / 놀랩 (예약제 키즈 공간)

3F / 세컨드마켓

1-2F / 잭슨 카멜레온

B1 / 카페 슬로우그라운드, 플래그쉽 스토어, 전시관

이렇게 카페 하나에 플래그쉽 스토어가 함께 구성되어 있었다.

 

아휴 크다

요즘은 뭘 지어도 일케 잘 해놓네

접니다ㅋㅋㅋ

요즘 좋아하는 드레스

aka 그림자룩ㅋㅋ

색만 인디언핑크였음 더 좋았을텐데

아래로 내려가면

슬로우그라운드 카페랑 전시장이 있다

여기서 애들 놀고 킥보드도 좀 탔는데 사방에 홈이 파여있어서 안전과는 거리가 멀었다.

자꾸 여기서 애들 놀다간 쫓겨날거같다고 농담했는데 홈페이지 보니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라고.. 감사합니다..ㅋㅋ

카페 슬로우 그라운드 메뉴

브레드

음료들

브런치 메뉴는 없었지만 애들 마실 수 있는 골드메달이랑 쥬스도 있고 빵도 맛있었다.

와인 메뉴가 많던데.. 저녁에 오면 분위기 나려나

나는 못 오려나..

ㅎㅎㅎ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지하1층 카페 내부에도 공간이 잘 꾸며져 있었고 전시장도 옆에 따로 있었다.

잭슨카멜레온 쇼파 여기 다 있네 예전에 맞 찾아보고 다녔는디ㅋㅋ 이렇게 큰 브랜드였구나 그냥 인스타 유명 브랜드인줄..

 
 
 
Previous imageNext image
 

1~2층에는 또 쇼룸이랑 세컨마켓도 있었음ㅎㅎ

모빌은.. 아직도 고민중

 
 
 
 
Previous imageNext image
 

4층엔 예약제 키즈 클래스 놀랩 있고

겨울엔 이런데 진짜 많이 다녔는데ㅋㅋ 이제 봄 지나고 여름 오고 있어서 그냥 맨날 공원이랑 놀이터ㅋㅋ

옥상엔 루프탑.

커피 시켜서 여기서 마셔도 좋았겠다

오늘의 나들이 후기 끝!

핸폰에 쌓인 카페, 공간들 사진이 넘 많아서 요즘 열심히 털어버리는 중

일상 기록도 곧..!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