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갭, 폴로 랄프로렌 GAP, Polo Ralphlauren 아기옷 직구 방법

by 이제이제이 2020. 12. 3.
반응형

 

내가 잘 이용하는 갭, 폴로 아기옷 직구.

배대지를 이용해야 하긴 하지만 직구 방법도 어렵지 않고, 무엇보다 어린이집에 입혀갈 아기옷으로 아주 딱이어서 넘 잘 입히고 있는 브랜드에요. 갭과 갭팩토리는 다른 사이트이지만 직구 방법은 비슷하니 함께 모아 써 봅니다.

 

 

1. 미국 공홈 사이트 접속

폴로 랄프로렌 바로가기

갭 GAP 바로가기

갭 팩토리 GAP factory 바로가기

* 폴로랄프로렌 사이트는 보통 위 주소로 들어가면 도메인 co.kr 의 한국 공홈으로 바뀌어 들어가지는데 도메인을 몇 번 더 .com 으로 수정해서 다시 누르면 폴로 미국 공홈으로 들어가집니다.

* 갭과 갭 팩토리 두 사이트는 따로 운영중이라 함께 장바구니에 담을 순 없고, 대신 갭 GAP 과 함께 담을 수 있는 브랜드는 올드네이비, 바나나리퍼블릭 등이 있어요.

 

갭과 함께 담을 수 있는 브랜드 ​

 

 

2. 원하는 제품 장바구니 담고 체크아웃

갭, 폴로 모두 $200 이상은 관부과세를 물기 때문에 저는 보통 그 안으로 주문합니다.

 

 

3. 배대지 주소 입력, 결제

(지금은 아니지만) 보통 소액 이상 구매하면 미국 내 무료배송이라 배송비는 신경 안 써도 되고, 의류의 경우 배대지 주소는 뉴저지로 하는게 좋아요.

결제 카드는 한국에서 사용하는 비자, 마스터카드 거의 다 됩니다.

* 폴로랄프로렌의 경우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는 한국 카드로 바로 결제가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페이팔 paypal 로 결제했고, 마찬가지로 페이팔 통해서 결제하려고 해도 BC카드는 결제가 안 돼서 롯데카드로 결제했어요.

 

 

4. 배대지에 주문내역 작성, 비용 결제

구매 후 배대지 사이트로 돌아가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한 후, 물건이 배대지에 도착했다는 알림이 오면 배대지 사이트에 들어가서 배송대행 비용을 결제면 됩니다.

저는 몰테일, 뉴욕걸지, 호야 등 다양한 배대지를 이용해봤는데 지금은 호야USA로 거의 정착했어요. 

공홈 주문 후 택배 도착하기까지 빠르면 11일, 길면 15일 정도 걸리고 한판 꽉 채웠을 때 보통 배송비는 싸면 15,000원 비싸면 21,000원 정도 나온 것 같아요.

그 동안 갭 GAP 이랑 폴로에서 구매했던 아기옷들 시기별로 있으니까 사이즈팁 참고하세요!ㅎㅎ

 

ejejlife.tistory.com/103

 

11개월 아기옷 : 올드네이비 베이비 갭 baby Gap 직구 후기 (+사이즈팁)

​ 최근들어 아기 옷을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지난 후기들을 살펴보니 7개월, 9개월, 그리고 11개월로 두 달에 한 번씩 아기옷을 대량으로 구입하고 있었네요. 두달에 한 번 찾아오는 저

ejejlife.tistory.com

 

ejejlife.tistory.com/104

 

14개월 아기옷 : 미니로디니 베이비 갭 직구 후기 (+사이즈팁)

​ 썸머세일이 시작되기 직전이었던 6월 초순,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대규모 세일이 있었는데, 직구 관련 카페에서는 하루가 다르게 OO코드로 몇 프로 할인돼요~, OO브랜드에서 세일 시작됐어요~

ejejlife.tistory.com

 

ejejlife.tistory.com/44

 

베이비 갭 baby Gap 아기옷 직구 후기

갭팩토리 Gap factory 아기옷 직구 후기 + 갭 우먼 양털후리스 사이즈팁 지난 겨울에 구입했던 갭팩토리 아기옷들. 영하를 왔다갔다하는 쌀쌀한 날씨가 되었는데 계절에 맞는 등원복이 부족해서

ejejlife.tistory.com

 

 

ejejlife.tistory.com/7

 

베이비갭 baby Gap 아기옷 직구 후기 : 긴팔내복, 양말, 레깅스

갭 팩토리 Gap factory x 호야USA 만22개월 아기옷 구매후기 & 사이즈팁 ​ ​ 어느새 키 86-88cm, 몸무게 12.5kg의 만 22개월 아가가 된 울세오. 쑥쑥 잘 커줘서 넘 좋지만 그 덕분에 이제껏 입어온 내복들

ejejlife.tistory.com

 

ejejlife.tistory.com/60

 

폴로 랄프로렌 남편옷 직구 후기 : 남자 PK티 폴로셔츠 (+ 사이즈팁 & 착샷)

남자 폴로 셔츠, 폴로 PK티 100 사이즈 남편 옷 직구 후기 ​ 가을이 왔다☺️🍂 계절이 바뀌니 입을 옷 없는 울남편 생각에 (이건 내 기준이고 본인은 현재 상태 매우 만족ㅋㅋ) 몇몇 브랜드를 눈

ejej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