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3살 6개월 아기옷 : 갭 GAP 블프 직구 후기 (+사이즈팁 & 착샷)

by 이제이제이 2020. 12. 11.
반응형

2020 갭팩토리 GAP factory 블랙프라이데이

3살(31개월) 6개월 아기옷 후기 & 사이즈팁


11월 마지막 주는 블랙프라이데이🥳💸

블프랍시고 온갖 외국 브랜드에서 세일 메일을 수시로 보내줘서 모르고 지나칠 수가 없었다.

그 동안 육아하면서 갭에서 샀던 아기옷들은 더 사지 못한게 아쉬울 정도로 우리 아기가 너무너무 잘 입었기 때문에 어짜피 티, 레깅스, 스웻셔츠 등등은 계속 살 것들이라 이번에 좀 몰아서 주문했다.

 

Gap / Gap factory

블프 기간에 세일은 거의 60% + 추가 15% 정도 했는데 갭,팩토리, 올드네이비 모두 주기적으로 세일하는 브랜드라 그런지 할인이 크게 와닿지는 않았다. 갭이랑 갭팩토리랑 합배송이 안 된다는게 하나 아쉬운 점.

나는 이번에 티셔츠, 레깅스, 스웨터, 상하복, 외투 골고루 담아서 총 20벌 샀고 결제금액은 20만원 좀 안 나왔다🤟🏻 (나중에 두 벌은 품절취소 됨)

갭 직구 방법은 전에 미리 정리해뒀다👇🏻ㅋㅋ

 

 

갭, 폴로 랄프로렌 GAP, Polo Ralphlauren 아기옷 직구 방법

내가 잘 이용하는 갭, 폴로 아기옷 직구. 배대지를 이용해야 하긴 하지만 직구 방법도 어렵지 않고, 무엇보다 어린이집에 입혀갈 아기옷으로 아주 딱이어서 넘 잘 입히고 있는 브랜드에요. 갭과

ejejlife.tistory.com

이번에도 배대지는 호야USA 이용했는데 미국 내 배송 7일(shipped가 엄청 오래걸렸음), 호야 1일, 뉴저지에서 집 도착까지 4일해서 총 12일 걸렸다.

배대지비용은 2만1천원 나왔음ㅎ

👗 지난 후기들 보면 알겠듯이 나는 오버핏을 좋아해서 보통 한 사이즈 업 해서 사는 편이다. 그래서

👧🏻 31개월 3살 첫째는 키 92cm 몸무게 14kg

옷은 대부분 4y(3y, 5y 몇개)로 주문,

👶🏻 6개월 둘째는 키 68.2cm, 몸무게 7kg

실내복은 12-18m, 외투는 18-24m으로 샀다.

이번에 산 아기옷 후기 & 사이즈팁은

첫째 옷 먼저 적고, 그 다음 둘째 옷 적어봐야지!


■ 후리스 외투(2)

갠적으로 집업 외투를 훨씬 좋아하는데 왜 이번에 다 풀오버 형태만 샀지? 사고 깨달음ㅋㅋ

올 겨울에 입히려고 산건대 흰색 셰르파 풀오버는 딱 봐도 완전 두꺼워보여서 입히기 편하라고 한 사이즈 업 해서 5y로 샀고 핫핑크 후리스 풀오버는 내기준 정사이즈인 4y로 샀다ㅋㅋ

Toddler Sherpa Pullover Sweatshirt / 5y

셰르파 풀오버는 두께가 상당한데 털이 엄청나게 부들부들하고 앞에 귀여운 주머니가 포인트다.

입혀보니 어깨선도 내려오고 팔은 한 두 번 접어 입혀야 맞는다. 내년 겨울에도 거뜬할듯.

약간만 넉넉하게 입히는걸 좋아한다면 4y 추천👏🏻

옷 자체는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잘 입어질 것 같다.

Toddler Gap Logo Peplum Fleece Pullover / 4y

그리고 핫핑크 후리스 풀오버는 예전에 샀던거랑 같은 디자인인데 자매룩 입혀보려고 사이즈 업 해서 또 삼ㅎㅎ

안에 입어서 착샷이 애매하긴 한데ㅋㅋ 팔 1-2회 접혀서 요즘 잘 입고 있다. 색도 쨍해서 눈에 잘 띈다👏🏻👏🏻👏🏻

■ 긴팔티(2), 맨투맨 스웻셔츠(3)

올 겨울~내년에 입힐 긴팔, 스웻셔츠들.

디자인 더 예쁜것도 많았는데 세일상품만 샀다. 그래도 이렇게 귀염뽀짝하다ㅋ

Disney Recycled Crewneck Sweatshirt / 4y

Toddler Reindeer Crewneck Sweatshirt / 4y

맨투맨은 이렇게 3장 샀는데 디즈니 두개는 별로 안 두껍고 오른쪽 밤비 스웻은 안에 기모처리가 되어 있었다. 완전 부들부들~

젤리로 얻은 착샷ㅋㅋ

사이즈는 다 4y인데도 엄청 크거나 하진 않고 약간 넉넉하게 잘 맞는 것 같다. 딱 원하던 오버핏~

Toddler Mix and Match Graphic T-Shirts / Y 5y, W 4y

그리고 긴팔도 3장 샀는데 하나는 품절취소처리돼서 2장만 옴. 쭉티는 확실히 얇아서 그런가 4y도 입혀봤을 때 많이 커보였다. 손 2~3번 접어입힐 수 도 있는 정도. 둘 다 내년 봄부터 입히려고 넣어두었다.

■ 레깅스 & 바지 (7)

첫째꺼 하의는 당장입힐거 3장, 내년에 입힐거 4장 이렇게 여러가지를 샀다.

Toddler Embroidered Girlfriend Ankle Jeans / 4y

너무 귀여운 청바지. 꽃 자수가 예뻐서 담았는데 아랫단도 예쁘고, 오른쪽 사진처럼 아래 단추 & 고무줄이 있어서 허리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날풀리면 당장 입혀봐야지ㅋㅋ 사이즈는 4y 사기 잘했음. 3y 샀으면 넘 딱맞아서 다리가 불편했을 것 같다.

Toddler Cozy Sherpa Print Leggings / 4y

안에 부드러운 기모?털소재?가 가득한 셰르파 레깅스. 올 겨울에 당장 입힐거라 3y를 살까 4y를 살까 고민 많이했는데 결론적으로 4y 사길 잘했다. 두꺼운 소재라 4y지만 적당히 딱 맞는 느낌이고 심지어 길이는 접지 않아도 된다.

이렇게 두꺼운 소재면 한 두 사이즈 업해도 괜찮은데 쭉티나 봄여름용 얇은 코튼 레깅스 같은건 정사이즈를 사는게 좋은 것 같다. 이거 입히면 추운 날에도 마음 든든ㅋㅋ

아그리고 혹시 도움될까 싶어 실측해봤는데 사이즈는 4y, 4y 3y 이지만 길이는 큰 차이가 없었다. 이러니 사이즈 고민을 많이 할 수 밖에..ㅋㅋ 그리고 맨 오른쪽 저지는 무사히 내 손을 떠났다^^

 

Toddler Leggings / 회색 핑크 4y, 곤색 5y

Toddler Mix and Match Graphic Leggings / 4y

내년에 날 풀리면 입힐 가벼운 면 레깅스 4개.

당장 입힐게 아니라서 다 4y로 샀고 특히 곤색 레깅스는 18m, 2y, 3y 다 있어서 이번엔 5y를 한번 사봤다. 근데 엄청 큼ㅋㅋㅋㅋㅋ 그리고 같은 4y끼리도 이렇게 길이가 다르니...흠... 무튼 봄여름용 레깅스는 옷장에 넣어두었다.

■ 상하복 (1)

Baby Bear Outfit Set / 12-18m

겨울에 둘째 입힐만한 따뜻한 외출복이 넘 없어서 사봤다. 겉에도 안에도 털이 복실복실. 따뜻하긴 엄청 따뜻할 것 같다. 오히려 실내에서는 더워서 못 입힐 정도.

사이즈는 12-18m이라 클 줄 알았는데 품이 약간 크긴 하지만 팔다리는 다 안 접어 입혀도 됐다.

벌써 다음 직구는 2y를 사야하나...

■ 봄여름 외투(1)

Baby Reversible Print Hoodie / 18-24m

내년 봄에 둘째 입힐 가벼운 외투도 없는 것 같아서 미리 구입. 가격도 좋고 리버서블이라 끌렸는데 사진빨이 잘 받는 옷인 것 같다ㅋㅋ

■ 양말 (8)

babyGap Print Socks (4-Pack) / 4-5y

babyGap Logo No-Show Socks (4-Pack) / 4-5y

 

 

베이비갭 baby Gap 아기옷 직구 후기 : 긴팔내복, 양말, 레깅스

갭 팩토리 Gap factory x 호야USA 만22개월 아기옷 구매후기 & 사이즈팁 ​ ​ 어느새 키 86-88cm, 몸무게 12.5kg의 만 22개월 아가가 된 울세오. 쑥쑥 잘 커줘서 넘 좋지만 그 덕분에 이제껏 입어온 내복들

ejejlife.tistory.com

현재 갭 양말 2-3y를 넘 잘 신고 있어서 내년용으로 4-5y를 또 샀다. 발목 긴거랑 없는거. 둘 다 있어야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