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물건

4~6세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 마리와 조이의 시크릿 옷장 (자석코디 장난감)

by 이제이제이 2024. 4. 8.
반응형

두근두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선물을 생각하다보니 우리 첫째 4살때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줬던 <마리와 조이의 시크릿 옷장> 마그네틱 코디 장난감이 생각났다.

이때도 진짜 좋아하며 잘 가지고 놀았는데,, 2년이 지나 첫째는 6살이 되고 둘째는 4살이 되었는데 요즘 더 잘 가지고 노는 것 같다. 마그네틱 코디 장난감 중에서도 꽤 괜찮아서!! 추천해본다.

물론 내돈내산 허허허 ㅎㅎㅎㅎㅎ

https://link.coupang.com/a/bimKu6

 

자석나라 마리와 조이의 시크릿 옷장 패션 코디인형 역할놀이, 1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장난감은 이렇게 박스형으로 생겼다.

열면 옷장처럼 되어 있음

 

사람 두명이 자석이고 다양한 옷과 신발, 가방, 모자들이 들어있어서 몸에 붙는다.

 

옷 종류도 많고 자석도 딱 적당히 강해서 옷이 떨어질 일 없음.

다른 마그네틱 코디 장난감 많은데 어떤건 옷이 자꾸 떨어진다는 리뷰도 있었다. 이건 그럴 일 없음

어제도 아이랑 한참 놀았네 ㅎㅎㅎㅎ

여아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

코디 지옥에 요오코소 (어서오세요) ㅋㅋㅋ

* 쿠팡 링크는 클릭시 앱으로 연결이 되고 추천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