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물건

만5세 개인수영 강습 시작 (아레나 강습 수영복, 천수모, 수영가방, 일리윤 바디워시)

by 이제이제이 2024. 4. 5.
반응형

 

6살이 되며 슬슬 수영을 시키고 싶어서 개인수영 대기를 걸어두었었는데 여름까지는 순번이 돌아올 기미가 안 보이다가 11월이 지나니 갑자기 등록가능하다고 연락을 받아 시작해버렸다.ㅋㅋ

곧 겨울이긴 하지만 그래두 지금부터 시작해놔야

내년 여름에 혹은 초딩때 더 좋겠지? 하며 ㅎㅎ

막상 아이 수영강습을 시작하니 필요한 것들이 이것저것 있어서 사들였다,,

강습 수영복

아레나 여아동 밀키웨이 4부 반신 레이서백

A3BG1GL03 네이비 / 65사이즈

 
 

뭐든 수영장 1층 가게에서 다 사면 되는데

수영복은 사이즈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입했다

아직 어리고 날씬한 여자아이들은 보통의 삼각 원피스 수영복을 입으면 수영복이 자꾸 돌아가고(?) 불편해할 수 있다고 해서 반바지 스타일로 구입!

 

만5세 키 115cm 18.5kg 날씬 여자아이는

제일 작은 사이즈인 65사이즈가 맞았고

70은 너무 커서 못입을 정도였다.

바지가 더 짧은 스타일로 사주고 싶었지만 없었고, 마른 아이들은 등 모양이 저렇게 되어 있는 레이서백이 더 편하다고 하는데 진짜 그럴까~

아레나 천수모, 물안경

 

애들은 실리콘 수모 어려워서 못쓴다고 해서 천수모로 구입. 물안경은 첫째가 좋아하는 핑크로 ㅎㅎ

아레나 수영가방

A3AC1AB14 숄더백

 

수영가방도 없어서 구입ㅋㅋㅋ

별로 안 커서 아이들도 충분히 들고다닐 수 있을 것 같다 & 보라색 귀엽다 ㅋ

바디워시 샴푸 등등

일리윤

 

바디워시 & 샴푸는 집에서 쓰는 하얀 일리윤 올인원이 무난하니 괜찮은 것 같아서 그거 보내려다가

유자향?? 이 있다길래 그걸로 새로 사봤는데 이건 또 올인원이 아니고 바디워시네,,, 그냥 쓰던거 보내야 할듯. 나머지는 집에서 써야지ㅋ

일리윤 올인원만 보내려다가 머리카락도 엄청 긴데 샴푸, 린스 해줘야할 것 같아서 그냥 이것도 구입 ㅎㅎ

* 쿠팡 링크는 클릭시 앱으로 연결이 되는데, 제가 이렇게 추천을 하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그렇다고 해서 구매 가격이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