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물건

한섬 SJSJ 여름 초가을 원피스 2종 - 세일러 칼라 플리츠 드레스, 크링클 핀턱 드레스

by 이제이제이 2024. 3. 21.
반응형

이어지는 옷장 털기

SJSJ 스즈스즈 초가을까지 가능한 원피스 2종!

1. 세일러 칼라 크링클 플리츠 드레스

세일러 칼라 크링클 플리츠 드레스

SJ2C4WOP150W_DG

자연스럽게 주름진 입체감 있는 크링클 텍스처가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며 밑단으로 갈수록 풍성한 플리츠 주름이 움직일 때마다 드라마틱한 외관을 선보이는 드레스입니다. 세일러 칼라를 두 겹 레이어하여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으며, 단품으로도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허리 라인 전체에 밴딩을 더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밑단 양 옆에 슬릿을 더해 활동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딱 보자마자 어우 화려해! 느낌이 들었지만 소재랑 핏이 진짜 편한 드레스. 다크그레이 색상이라 써있긴 한데 실제로는 다크민트그레이?? 느낌이다.

 

넓은 세일러 카라가 은근 예쁘고

치마는 여기저기 갈라진 듯한 느낌 + 구김있는 플리츠라 넘 편하다ㅋㅋ

여전히 비루한 착샷..

사실 나는 작년에 샀는데 인기템이라 재생산된 것 같다. 아직도 공홈에 있네!!

다크그레이 컬러는 품절이고 라이트베이지?? 색만 남아있는데 약간 여신룩 조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2. 크링클 핀턱 드레스

크링클 핀턱 드레스

SJ2C4WOP146WA_LE

나는 라이트 베이지 샀고 블랙은 품절.

이것도 22년에 샀는데 아직 공홈에 있다!! 22 S/S 인기상품으로 재생산 했다고 함ㅎㅎ

넥라인이 드러나는 칼라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크링클 텍스처가 어우러진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드레스는 전면에 입체감 있는 핀턱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밑단으로 갈수록 풍성하게 플레어 지는 실루엣과 언밸런스한 기장감으로 움직임에 따라 드라마틱한 외관을 선사합니다.

 

브이넥이고 이 단추가 살짝씩 보이는게 포인트

소재는 물 묻으면 비칠 것 같은?

일반적으론 비침 없다!!

엄청 가볍고 바스락 거리는 소재다 굿굿

사각사각 느낌

캐쥬얼한 듯 아닌듯 느낌의 원피스.

사실 2번은 완전 만족해서 산건 아니었는데 무난무난해서 잘 입게 된다.

그나저나,, 이제 정말로 가을이 오고 있군!!🍂 (feat. 트위드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