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물건

한섬 래트 LATT 플리츠 블록 칼라 드레스

by 이제이제이 2024.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섬 아울렛 털이범 이제입니다..

오늘의 후기는 또 작년에 구입한 래트 LATT 플리츠 블록 칼라 드레스. 당해에는 뭔가 과한 느낌에 잘 못 입었었는데 올 여름엔 편하게 잘 입어서 이제서야 포스팅 해 봅니다. 시의적절하진 않지만 좋아야만 포스팅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라 어쩔 수 없음..ㅎㅎㅎㅎ

근데 이건 재생산을 안했나보더라구요. 예쁜데..

전에 봤을 땐 한섬몰에 있드니 오늘은 없네요. 그래도 일단 적어는 봅니다. 유행은 돌도 도니께!! 한섬 옷들은 결국 그게 그거니께!!!ㅋㅋㅋㅋ

 

래트 LATT 플리츠 블록 칼라 드레스

IL2C5WOP574W_CR

크림색 바스락 면에 녹색 포인트 카라가 있습니다

허리 스트링은 길이 조절 가능해서 편하게 조절해서 입을 수 있음!

 

오른쪽에 플리츠가 촤르르 숨어 있음 ㅋㅋ

한섬은 참 디테일갑,,

 

머리길이 차이가 크네요 ㅋㅋ 포즈는 똑같지만,,

이런 느낌

재 몸뚱이가 비루해서 그렇지 옷은 잘못이 없습니다. 혹시나 구매욕 떨어뜨리는 포스팅이 될까바 노파심에🤣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