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물건

29CM 토마스모어 페이퍼셔츠 TD5-SH07

by 이제이제이 2024. 3. 21.
반응형

최근 29CM에서 구입한 토마스모어 페이퍼셔츠.

나일론이나 폴리 안 섞여있는 면100% 셔츠는 구김 때문에 당연히 기피 대상이었는데 요즘 또 이런 룩이 유행이라길래 + 새틴 스커트에 코디할 페이퍼 셔츠 필요해서 구입했다.

컬러는 여러가지 있었지만 나는 스커트가 그린 계열이라 민트그레이색으로 골랐고 사이즈는 XS 후기에 너무 정핏이다? 는 말이 많아서 S 로 샀다 (S는 너무 크다는 후기도 있었지만,,)

 

실제로는 이런 느낌

 

먼저 OOTD 추천👇👇

알쓸별잡에서 김민하가 입은

오버사이즈드 셔츠 아웃핏은 이런 느낌

나는 요런 느낌의 셔츠가 필요했음 ㅎㅎ

 

바스락 거리는 느낌의 오버핏 셔츠이고

질이나 디자인은 다 맘에 든다!!

근데 사이즈를 나는 S로 샀더니 엉덩 다 가리는 긴 기장이고 매우매우 낙낙했다.

XS샀으면 적당히 오버핏이었을듯..?

S는 회사에 입고갈 수 있으려나..?

 

이런 느낌 나려면 확실히 XS 이어야 할 것 같다

내껀 좀 더 오버핏 느낌,,

막상 입어보니 이런 룩 넘 맘에 들어서 계속 이러고 돌아다니는 중ㅋㅋㅋㅋㅋㅋ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