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드라마

〈연애 빠진 로맨스〉 2021 - 손석구손석구손석구

by 이제이제이 2024. 3. 3.
반응형

내가 여자라면 너한테 끌릴거같아?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 아니다, 매우 아니다

- 보통

스스로가 '보통'이면 남자는 두 단계 뒤로 가야돼. 매우 아니다.

난 그렇다 축에 속하는데 한국에는 '그렇다'에 속하는 여자가 겁나 많아서 경쟁력이 없어

어떤 연예인이 한 말인데, 자기 연인이 떠나간 다음에 계속해서 소소하게 불행을 느끼며 살았으면 좋겠대

티빙에 있던 2021년도 한국영화.

손석구 좋아해서 보기 시작한 영화인데, 손석구 연기가 진짜 좋았다. 디테일한 표정, 몸짓, 손짓..

그리고 22년에 <나의해방일지> 구씨가 탄생합니다.

 

이 영화는 뭐랄까 애둘맘 x 워킹맘인 나로선 넘 딴나라 이야기 같았긴 하지만, 중후반부 지날 때 중간중간 눈물이 고이는 포인트가 있었다. 전혀 슬픈 상황 아닌데 나만 급 울컥해서 눈물이 글썽글썽. 영화가 나쁘지 않았다는 뜻이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