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5살3살 겨울신발 - 빔보빔바, LED 라이팅 어그 구입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3. 1. 31.
반응형

작년에도 10월인가 첫째 둘째 어그를 새걸로 샀었는데 올해 다시 신기려니 둘다 작다ㅠㅠ 첫째는 어떻게 신어보겠는데 둘째는 어그 뚫릴 지경ㅎㅎ

그래서 1년만에 또 사는 어그 후기.

매년 새 어그를 사주려니 갑자기 현타와서ㅋㅋ

이번엔 딱 애 취향으로 싸고 귀여운걸로 샀다.

 

빔보빔바 캐릭터 어그 부츠 / 보리보리

https://www.boribori.co.kr/product/314836831

LED 라이팅 어그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kidsdepartmentstore/products/4710889298

첫째 둘째 둘다 LED 라이팅 어그로 사주고 싶었는데, 라이팅 어그는 제일 큰 사이즈가 180 까지라서 첫째껄로는 비슷하게 생긴 빔보빔바 토끼 어그를 샀다. 본인이 고름ㅎㅎ

짜잔 이렇게 두 켤레. 도착했을 때 바로 안 찍고 나중에 찍었더니 꼬질꼬질 ㅎㅎㅎ

빔보빔바 토끼 어그 / 사이즈 190

 
 

토끼 모양으로 귀엽게 생긴 어그ㅎㅎ

첫째 발은 실측 17cm 정도였는데 두 사이즈 업하라고 해서 190 사이즈로 샀고 약간 여유있게 잘 맞는다. 사이즈 성공ㅎㅎ

장점은 핑크색에 토끼모양이라 귀엽고 애가 좋아한다는건데 단점은 내구성이 별로인 듯 하다. UGG나 오즈웨어는 그래도 신발 모양이 땋!! 잡혀있는 느낌이라면 이건 뭔가 흐물흐물..

LED 라이팅 어그 / 사이즈 170

 

그리고 이건 둘째 어그. 전에 산 불빛나는 운동화를 너무 좋아해서 어그도 빛나는걸로 사줘봤다.

발 실측은 15.5cm 정도였는데 이것도 1~2사이즈 업해서 170 으로 샀고 약간 여유있게 잘 맞는다.

하나 더 작은거했으면 맨발로 신을 순 있는데 양말신고 신음 꼈을듯?

근데 이 어그 역시 오즈웨어에 비해 내구성이 별로다. 밑창 수직수평도 잘 안 맞는 것 같고 약간 무거워서 애가 걸을 때 말처럼 달그닥달그닥 거린다. 넘어질까봐 불안불안 하지만 아이는 참 좋아하니 모..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