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5살 3살 발레복 구입 중

by 이제이제이 2023. 1. 31.
반응형

발레복 두 벌로 문센 잘 다닌 기특한 첫째.

이제 겨울도 오고 하니 발레복 업데이트도 해줄 겸 다음 발레복은 뭐 사줄까? 하니

오로라..? 무지개.. 발레복을 사달라고 ㅎㅎ

 

같이 쿠팡 보고 있었는데

엄마 내가 말한게 이거야!! 이걸로 사줘!!

ㅎㅎㅎㅎㅎ

발레 타이즈는 M 으로 샀다가 저번에 대실패해서 (바로 다시 산 SS는 이제 딱맞는데, 둘다 넘나 보풀천국돼서 새것 필요하당) S 사이즈 하나 더 샀다.

그러고보니 겨울학기에는 가디건도 필요하구나.

내가 사고 싶은건 이건데 하필 쿠팡 품절.

다행이 같은 판매자가 네이버쇼핑에서도 파네!

같은 상품 다른 가격으로.. + 배송비..

배송비도 비싼데 둘째 발레복도 여기서 살까?

저녁 먹으며 윤이도 발레 하고 싶어? 물으니

응!!!

발레복은 무슨 색 사고 싶어?

부렉(블랙)!!!

ㅎㅎㅎㅎㅎ

첫째랑 정말 다른 취향이구나

둘째와의 대화를 듣던 첫째 왈,

블랙은 별론데~~ 이상할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둘째용 발레복 후보1. 블랙 + 화이트튜튜

 

이거 디자인이 맘에 드는데 뒷판에 끈으로 리본을 묶어야 해서 살짝 에러.

스냅 있는건 장점.

1년 정도 입혀보니 스냅 없는게 중간에 화장실 가고 그럴 때 불편하긴 하드라

후보2. 레이나튜튜 검정

러플 소매가 별로지만 뒷면이 손 안가서 좋을 것 같음..

이걸로 사야겠지?

그럼 둘째용으로는

블랙+화이트 발레복에, 타이즈S, 발레슈즈 화이트, 발레티셔츠 블랙..

ㅋㅋㅋㅋ

아까 남편이랑 통화하는데 오늘 절대 다 못산다고 빨리 자라했는데

이렇게 다 사고 잡니다..

도착하면 구매후기 & 사이즈팁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앗..

발레가방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