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5살3살 아이옷 - 리미떼두두 실내복 22fw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3. 1. 31.
반응형

 

수년 전에.. 리미떼에서 반팔 사보고 반품, 원피스 샀다가 잘못와서 또 반품한 후 진짜 오랜만에 사본 22FW 리미떼두두 아이 실내복. 그 사이에 베베라인도 많이 나오고 실내복도 다양해지고 그랬네. 5살3살 딸둘 옷이라 산 김에 후기 & 사이즈팁 남겨본다.


이번에 실내복 사기 전에 고민했던 나의 흔적들ㅋㅋㅋ

인스타에 올렸던 사진인데 첫째 노랑, 둘째 보라가 어울린다고 다들 그래서 그렇게 pic

(그러나 옷 도착 후.. 와!! 내꺼 보라색!!! 하고 첫째가 보라색을 집었다. 노랑이 너꺼라니까 왜 엄마는 내가 보라색 좋아하는데 보라색은 동생 줘야하냐며.. *^#$^#$%$@#..후..)

첫째는 핑크 확정이고 둘째는 갈색으로 할까 남색으로 할까 하다가 남색 결정!

ㅋㅋㅋ딸이지만 첫째가 핑크공듀다보니 둘째는 자꾸 남동생 처럼 입히게 된다-0- ㅎㅎㅎ미안 ㅎㅎㅎ

 

첫째 둘째 합쳐서 총 6벌 구매.

다시 보니 가격이 ..비싸네?ㅎㅎㅎ왜 살 땐 몰랐지ㅎㅎㅎ

무사히 도착한 옷들

사은품 컵도 2개나 왔다

먼저 사이즈.

나는 여유핏 좋아하는 엄마라 5살 첫째 키 105cm 는 모두 L 사이즈로 주문, 3살 둘째 90cm 는 S 사이즈로 주문했다.

1. 수피마 파자마 셋트

 

수피마 실내복

생각보다 막 톡톡하진 않았던 재질

 

총장 실측 비교

어짜피 앞으로 쭉 건조기 돌릴거라 한번 돌려봤는데 3cm 정도 줄긴 줄었다. 앞으로 쪼금 더 줄긴 할듯.

처음에 받았을 때 너무 길쭉해서 깜짝 놀랐는데 이럴 줄 알았음 첫째 L, 둘째 M 시킬걸 그랬다. 지금 살짝 여유있게 딱맞음 ㅎㅎ

2. 이지웨어

 

쨍한 프린트가 예뻐서 바로 장바구니 담았던 옷인데 소재가 약간 음.. 인듯

이것도 S, L 사이즈로 시켰는데 실내복에 비해 넘 커보였다

 

건조 전, 후. 마찬가지로 몇 cm씩 줄었음

길이 실측해보니 S 사이즈가 54cm 정도, L 사이즈가 62cm 정도.

긴조기 돌리니까 좀 줄었다

약간 크지만 사이즈 잘 선택한거같음

입혀보니 얼추 맞는다.

ㅎㅎㅎㅎㅎ

3. 이지웨어

 

이것도 사진에 비해 실물이 쫌 별로였는데 상의가 뭔가 거칠한 느낌? 약간 무게감 있고 막 부드럽고 편한 실내복은 아닌 것 같다.

하의 소재는 맘에 듦!

 

이것도 총장이 L 사이즈 62~63cm, S 사이즈가 50~52cm 정도였는데 건조기 돌리니 좀 줄었다. 건조기 돌릴거 생각하면 5살은 L, 3살은 S 사이즈가 맞는 것 같고, 담에 또 산다면 첫째는 똑같이 L 사이즈로 사겠지만 둘째 내복은 M 사이즈로 살 것 같다.

이상 끝!

첨 받았을 땐 소재가 다 읭? 했는데 요즘 새옷을 넘 안사줘서 그런가 애들이 넘넘 잘 입는다ㅎㅎㅎㅎ

조만간 인터넷에서 혹은 남대문에서 겨울 내복 5벌정도 더 살 예정입니다+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