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5살 아이옷 - 제이월드 오로라 공주 드레스 후기 & 사이즈팁

by 이제이제이 2023. 1. 24.
반응형

집에 드레스가 몇 벌이지..🤦🏻‍♀️👗

핑크 드레스까진 정말 안 사주려 했는데 얼마 전 친구집에 놀러 갔다가 아래 사진 속 왼쪽 로로샤 핑크 드레스를 서로 입겠다고 울고불고 싸워서ㅜㅜ 엄마 둘이 말리다가 혼내다가 진땀빼다가 싸움을 멈추기 위해 결국 구입하고 말았다..

(좌)로로샤 / (우)제이월드

* 이 링크를 클릭하면 쿠팡 앱으로 연결이 되는데, 제가 이렇게 추천을 하면 수익의 일부는 저에게 오지만 그렇다고 해서 구매가격이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내가 산건 오른쪽 제이월드 오로라공주 드레스!*_*

이 드레스는 나의 친애하는 이웃 올님이 쿠팡에서 알려주신건데 디자인도 그나마 덜 창피하고(ㅋㅋㅋ) 제이월드꺼 입혀봐서 아는데 퀄리티가 좋고!! (벨 공주 드레스도 있는데 드레스가 튼튼하고 예쁜데 반짝이도 안 떨어지고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등에 지퍼가 있어서 입고벗기기가 좋게 생겼다. (로로샤는 지퍼가 없어서 아이 옷 갈아입혀주기가 어려웠음)

배송비포함 42800원

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주문했는데 쿠팡이 더 쌈-0-ㅎㅎ

사이즈는 L 로 주문! 우리 첫째는 5살 키 104~5cm 정도이고 긴긴 치마를 좋아해서 사이트에 적혀있는 사이즈팁 보고 L 사이즈로 주문했다.

두둥 도착한 실물은 이렇게 ㅎㅎㅎ

예쁘네..ㅋㅋㅋ

가슴 부분이 약간 촌스럽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딱히 그렇진 않은 것 같고 역시 퀄리티 좋다 ㅎㅎ

등에 지퍼 있어서 좋음!

치마도 5겹으로 완전 풍성~

그리고 리뷰 옵션으로 이렇게 4종 받았다 ㅎㅎ

풀착장 할 수 있어서 아이가 매우 좋아했다

이건 입은 모습 +_+

품 넉넉하고 길이도 길어서 딱이었다

행복한 우리딸ㅋㅋ

많이 많이 행복하게 입길 바래~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