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천 선바위 맛집 - 한성칼국수 어복쟁반

by 이제이제이 2022. 12. 17.
반응형

싸이 신곡 듣는 재미로 차 타는 요즘ㅎㅎ

라디오스타에 싸이랑 성시경이 나왔다길래 보는데 오잉 어복쟁반이 나왔네!!

나 오늘 어머님아버님이랑 어복쟁반 먹고 온거 어떻게 알았지!! 신기방기

 

칼국수, 만두, 어복쟁반 등 파는 한성칼국수

어복쟁반은 미리 예약해야 한다.

캬 이 메뉴는 나도 첨이었는데 와 맛있네??ㅋㅋ

3-4인이 술이랑 먹기 딱 좋은 접대음식(?) 인 것 같다. 담에 또 먹으러 와야지ㅋㅋㅋ

아래는 한성칼국수 사진 예전에 찍어둔거👇🏻

이런 전경ㅎㅎ

사람 바글바글한 대박 맛집이라 건물 이거말고 또 있다 ㅎㅎ

주차장 어어엄청 넓고요

기안84 회사가 바로 옆에 있다 ㅋㅋ

전에 찍어둔 가격표ㅎㅎ

어복쟁반은 현재 75,000원

 
 

룸도 있고 홀도 있고

기본제공 밑반찬

만두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밀숲 만두가 더 맛있다

맛있는 칼국수

다대기 꼭 넣어 먹어야 함ㅋㅋ

쓰고보니 다른 칼국수 맛집을 안 쓸 수가 없네

개인적으로 꼽는 과천 선바위 지역 칼국수 맛집은 이렇게 세 곳인데 (봉덕, 한성, 밀숲) 봉덕은 전에 썼었고 나머지 한 곳도 바로 올려야지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