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드라마

이제이넷플릭스 - 〈미래일기〉2, 〈나의 해방일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by 이제이제이 2022. 12. 17.
반응형

미래일기

3월에 보기 시작했던 미래일기.

처음 만나는 두 남녀에게 미래에서 온 일기 한 권이 쥐어지고, 두 사람은 일기에 쓰여있는대로 데이트를 한다.

짜여진 각본이 처음 만난 남녀를 진짜 연인으로 만들어줄 수 있을까? 에 대한 답이 되는 리얼리티 드라마.

그 땐 한 두 줄로 잘도 소개했었는데 그 후 자극적인 드라마들 & <스물 다섯, 스물 하나>에 푹 빠져서 도통 진도를 못 뺐다.

그 사이 2521로 입은 내 상처가 너무 커서..ㅠㅠ

그렇게 맑고 싱그러웠던 청춘이 이렇게 맥없이 저무는 충격에서 아직도 벗어나지 못해서 다른 로맨스 드라마를 시작 못 하고 있다..

그래서 한 동안 잊고 있었던 <미래일기>를 다시 보기 시작했는데, 두 주인공도 넘 괜찮고, 캐스팅 진짜 잘한듯.. 일기에 써있는 대로 행동을 해야만 한다는게 좀 유치하고 웃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다보면 몰입하게 만든다ㅎㅎ

그리고 중간에 보면 여주에게 이 프로그램이 끝날 때 까지 좋아한다는 마음은 말하지 못하게 한다던지, 진심을 말하는 타쿠토에게 '나는 그런식으로 생각한 적 없어' 라고 대답하라고 시키는 등 이 잔인한 방송국 놈들!! 이라고 생각하는 순간이 많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과적으론 푹 빠져버리게 만든다. 역시 방송국 놈들ㅠㅠㅋㅋㅋ

거기에 일본 특유의 서정성이 합쳐지니 나도 마지막 99송이의 히마와리가 피어날 땐 와 감동ㅠㅠ 넘 슬프ㅠㅠ

해바라기밭.. 정말 환상적이었다.

OST도 넘 좋고ㅎㅎㅎ

지금도 잘 만나고 있다고 한다+_+

타쿠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k_to0107/

마아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abuu.36/

 

아 그리고 5/17 시즌2 시작한다고 한다 +_+

기대기대

나의 해방일지

<나의 아저씨> 박해영 작가 극본.

전 작품도 그렇고 이 드라마도 그렇고 박해영 작가는 대조적인 상황들을 보여주며 그 간극에서 느낄 수 있는 삶의 의미를 잘 끌어내는 것 같다. 찌질하고 한심하긴 한데 완벽하지 않은 등장인물에게 함께 공감하고 이해하며 나도 위로받을 수 있는 좋은 드라마.

이제 겨우 2화 정도 봤는데 재밌네ㅋㅋ

내가 경기도민이라 그럴 수도..?

그러고보니 내가 경기도 산다고 했을 때 아무도 내가 경기 남부에 사는지 동부에 사는지 북부에 사는지 물은 사람이 없네ㅋㅋ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우연히 넷플릭스에서 본 드라마..

남주혁이 나오네ㅠㅠㅠㅠㅠㅠㅠㅠ

배경은 고려초기인데 왕자가 많다보니 출연진이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엑소 백현, 지수, 윤선우,,

화려하다 화려해ㅎㅎㅎ 쎈 드라마만 보다가 그저 아름답고 훈훈한 드라마 보니 숨통이 트인다ㅎㅎㅎㅎ

강하늘도 멋있고 이준기도 멋있고 ㅎㅎㅎ

왠지 정주행 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