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노티드 삼성🍩

by 이제이제이 2021. 5. 21.
반응형

전화 070-8830-9377

위치 강남구 테헤란로103길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 케익은 10시, 12시,, 등 나옴

주차 바로 앞 노상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벌써 노티드 지점 세 번째 방문기🍩

이 정도면 거의 노티드쳐돌이라 불릴 것 같아서 약간 창피하다...

오늘은 삼성역 근처에서 전시를 보러 갔다가 바로 길 건너에 노티드 삼성점이 있어서 둘째 생일 케익사러 들렀다. 참고로 서래점 처럼 직접 베이킹을 하지 않는 지점에서는 케익을 안 팔고, 삼성이나 잠실점 처럼 베이킹랩이 있는 곳에서만 홀케익을 살 수 있다.

좁은 매장만 가다가 이렇게 넓은 매장은 처음!

확실히 넓고 층고가 높으니 쾌적한 느낌~

나는 점심시간이 막 시작하는 12시에 방문했는데 여기서 점심 먹는 회사원도 많았고 특히 라이더가 엄청 자주 들락날락했다.

스마일 풍선 2500원

노티드 슈가베어 풍선 2500원

사실 사고 싶었다....

남편이 뭐라 할까봐 참음ㅎㅎㅎ

크로플, 크로와상, 도넛 등 종류 많고요

홀케익은 이렇게!

나는 우리 둘째 닮은 노란 스마일 케익을 골랐다

케익만 사기 아쉬워서

샌드위치랑 도넛 몇 개 담아서 테이크아웃.

회의시간 늦지않게 후다닥 달려서 집 도착!

내가 산 것들 :

따뜻한 아메리카노, 스마일 케익, 우유 생크림도넛, 카야버터 도넛, 아보카도 샌드위치

커피는 쓰거나 시지 않고 맛있었고 새뉘지도 재료들의 조합이 무난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노티드 우유 생크림 도넛은... 진짜 그냥 평범한 맛인데..ㅋㅋ 넘나 이미 잘 알고 있는 그 맛인데 근데도 자꾸 근처 갈 때마다 사먹게 된다ㅋㅋ

 

사실 맛... 때문이라기보단 브랜딩을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 카페노티드.

https://www.instagram.com/slowslowyislow/

카페노티드의 슈가베어 등등은 모두 이슬로 작가의 작품인데 이번에 나온 오마이걸 신곡 덤덤 앨범자켓도 같은 작가가 그렸다. 벅스에서 노래 듣다가 앨범 자켓사진 보고 앗! 노티드!! 라고 외쳤다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