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노티드 서래

by 이제이제이 2021. 4. 13.
반응형

 

 

카페노티드 제주 애월

지난 3월 제주 갔을 때 방문한 #카페노티드 🌴 ​ 평일 낮이었지만 소문대로(?) 사람도 차도 정말 많았다. 지디 카페 몽상드애월 바로 옆 자리에 노티드가 있어서 이 부근에 차가 엄청 많다는 말

ejejlife.tistory.com

 

따뜻한 햇살, 푸른 바다를 보며 먹었던 노티드 도넛을 잊지 못했던 어느 날의 이야기🌊

우유크림도넛이 너무 먹고 싶은데 그거 하나 먹자고 청담까지 가기엔 멀고.. 근처에 없나 검색하던 중 어머!! #카페노티드서래 를 발견했다. 언제부터 여기에 있었지!! 애들 등원 시켜놓고 바로 도넛 사러 출발했다. 하나에 꽂이면 파고 또 파는 나. 바로 갑니다ㅎㅎㅎ

 

 

아무것도 없을 것 같은 한적한 주택가에 갑자기 카페가 나타난다. 내 앞에 가던 두 차가 골목길에서 넘 천천히 간다 싶었는데 다들 노티드에서 만났다.

 

전화 0507-1350-2387

위치 서울 서초구 방배로32길 30-9 / 방배동 838-29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 도넛 나오는 시간은 9:30 부터

노티드 서래점이라고 하는데 서래마을 카페거리와는 거리가 멀고 오히려 내방역이랑 가깝다. #카페노티드내방 or #카페노티드방배 라고 하는게 나을듯.

출발 전 주차 물어보려고 노티드에 전화를 했었는데 안내문자가 자동으로 왔고, 주차는 테이크아웃의 경우 카페 앞 잠시 정차가 가능하고, 먹고 갈 손님이라면 근처 주차장 (방배동주민센터 공영주차장, 혹은 동광로 85 대승주차장) 에 주차하라고 나왔지만 검색해보니 두 주차장 모두 거리가 엄청~ 멀었다.

카페 내부도 좁고 동네도 완전 주택가라 여기에 차를 대놓고 먹기엔 상황이 여의치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테이크아웃을 추천하고, 오래 머무를게 아니라면 그냥 카페 앞 까지 차를 가지고 가는걸 추천한다. 주차장이 멀어도 너무 멀어...

카페노티드 서래점 입구

딱 봐도 엄청 작은 사이즈다.

내부는 이런 모습👇🏻👇🏻👇🏻

 

팝업스토어 느낌나는 아주 작고 아담한 규모의 매장이었고 제주애월점과는 느낌이 완전 달랐다.

도넛을 많이 사서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구입했고 거의 쿠팡이츠의 모양새를 하고 집으로 돌아왔다ㅋㅋ

젤 큰 박스는 내가 먹을거고, 나머진 어린이집, 엄마 등 조공용😂ㅋㅋ

아 박스 예쁘넹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

다시 봐도 브랜드 디자인 참 잘 하는 것 같다.

그래 바로 이 맛이야!.. 라고 하기엔 제주 바다와 하늘이 한 몫했던 것 같지만ㅎㅎ 그래도 애들 다 얼집 보내놓고 혼자 따뜻한 커피에 도넛 먹고 있으니 정말 좋았다.

#카페노티드서래 장단점 적어보면

- 외진 곳에 있어서 방문객이 적었고, 내가 갔을 때는 평일 오전이라 그런가 대기인원이 정말 한 명도 없는 순간도 있었다.

- 단점은 주차가 어렵고 먹고 가기도 불편하다는 점. 대중교통 이용해서 서래마을 근처에 왔다가 왕복 30분 정도 걸으며 운동할 커플이라면 들르기 좋지만 여기서 커피 한잔? 하기엔 환경이 별로였다.

- 그리고 도넛 맛은 당연히 다른 지점과 똑같이 맛있었고, 이번에는 우유크림도넛, 스트로베리도넛 외에도 레몬슈가 도넛, 얼그레이 도넛 등등 여러가지 시켜봤는데 다 적당히 달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그래도 역시 나의 베스트는

우유크림도넛, 스트로베리도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