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3살 아기옷 : 폴로 랄프로렌 블프 직구 후기 (+사이즈팁 & 착샷)

by 이제이제이 2020. 12. 12.
반응형

2020 폴로랄프로렌 블랙프라이데이

3살 아기옷 & 여자 니트 후기 및 사이즈팁

 


 

갭 후기에 이어 바로 써보는 폴로랄프로렌 후기.

저번에도 말했던 것 같은데 나는 딸맘이라 그런가 폴로에서 살걸 잘 못 고르겠다. 아들엄마들은 폴로 입히기 좋다고 한무더기 사던데..

무튼 그래서 이번엔 지인 선물용만 몇 벌 사고

우리 애껀 진짜 필요한 것만 샀다 (??)ㅋㅋㅋㅋㅋ

 

 

갭, 폴로 랄프로렌 GAP, Polo Ralphlauren 아기옷 직구 방법

내가 잘 이용하는 갭, 폴로 아기옷 직구. 배대지를 이용해야 하긴 하지만 직구 방법도 어렵지 않고, 무엇보다 어린이집에 입혀갈 아기옷으로 아주 딱이어서 넘 잘 입히고 있는 브랜드에요. 갭과

ejejlife.tistory.com

폴로랄프로렌 직구 방법👆🏻

배대지는 호야 사용했는데 배송은 총 13일 걸렸고 (주문 후 3일 뒤 shipped, 3일 뒤 배대지 도착, 호야에서 1일, 그리고 한국 울집까지 오는데 6일)

배대지 비용은 11.59달러 (약 15,000원) 냈다.

아참 그리고 이번부터 폴로 공홈에서

한국 카드랑 페이팔을 다 막았다는 소문이!!🔥

나는 블프 마지막 날 오후에 구매했는데 늘 사용하던 SC은행카드가 계속 승인취소 되길래 이상하다 하면서 페이팔 x SC은행카드로 결제하려했더니 이것도 승인취소🤯 근데 페이팔 x 롯데카드로 결제하니까 이건 됐다.

그래서 나중에 카드사에 문의 전화를 해봤는데 그 날 오전까지만 해도 승인이 됐었는데 오후부터 카드가 막힌 것 같다고, 근데 폴로쪽에서 막은게 아니고 SC은행 BC카드쪽에서 폴로랄프로렌 공홈을 거래중지사이트로 지정한거라고 했다. 소비자가 결제할 때 오류가 많이 나고 컴플레인이 많은 거래처라 블랙리스트 등록을 했다는 식으로 말해줬는데 잘 모르겠음. 무튼 지금은 다시 페이팔 몇 번 하다보면 된다고 한다. 늘 쓰던 카드로 안되면 다른 카드로 결제해보시면 될듯.

 

아래는 이번에 산 옷들 후기 & 사이즈팁.

우리 애 옷은 수영복 하나, 반팔 하나밖에 없는데

👧🏻 31개월 3살 첫째는 키 92cm 몸무게 14kg 조금 안 되서 수영복은 4t, 반팔은 5t로 샀다.

 


 

■ 수영복

Polo Pony One-Piece Swimsuit / 4t

오랜만에 산 아이 수영복🤩👏🏻👏🏻👏🏻

11개월 때 18-24m 수영복 사서 여태 잘 입었는데 이번엔 무려 4T로 구입했다. 많이 컸네~ 감개무량ㅋ

사실 내가 수영복을 새로 하나 사야해서 레트로 느낌나게 all over pony 폴로 수영복을 찾고 있었는데 내껀 못 찾고 대신 키즈라인에서 포니 올오버 발견! 흰색이라 아이 입히면 넘 귀여울 것 같아서 바로 장바구니 담았다.

polo swimsuit all over pony

내가 찾는건 요런 느낌의 모노키니인데 없겠지..?

워낙 올드한 디자인이라ㅎㅎㅠㅠ

입혀봤는데 92cm/14kg 조금 안 나가는 첫째에게 잘 맞았다. 아이고 귀엽다ㅋㅋ

원래 다음 수영복은 한나앤더슨으로 정해뒀었는데 이 수영복도 귀엽고 잘 산 것 같다. 수영하러 언제쯤 다시 놀러갈 수 있을까ㅠㅠ

근데 한나앤더슨 수영복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 반팔티

Cotton Jersey Graphic Tee / 5t

반팔은 살 생각 없었는데 디자인도 나쁘지않고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좋아서 안살 수가 없었다. 이거 할인코드 적용이 다 되는 옷이라 만오천원 정도ㅋㅋ

내년 여름에 입히려고 5T로 샀다.

근데 실측해보니 사이즈 무엇?ㅋㅋ 품은 어째 폴로 5y가 제일 작았다. 내년 여름에 오버핏으로 입히기엔 5y 가 딱인듯. 소매가 짧게 끝나는 스타일이라 4y 샀음 아쉬웠을 것 같다.

& ...

Cotton-Blend-Fleece Hoodie / 5T

폴로 후드 집업 4T, 6T 길이 차이.

Print Cotton Sweater / S / Ralph Lauren

55-66 사이즈에게 랄프로렌 니트는 S가 딱인듯.

내가 아직 예전 몸무게로 돌아오지 못해서 (아직도 10kg 남음ㅠㅠ) 팔, 허리 등등이 뚱뚱하고 둔해보이는데 그래도 니트 자체는 예쁜 것 같다. 55로 돌아가면 핏이 더 예쁘겠지?ㅜㅜ

즐거운 쇼핑생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