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물건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아이템 구입 후기 (색칠놀이, 토퍼, 가랜드, 정리함)

by 이제이제이 2020. 10. 29.
반응형

 

아이 낳기 전엔 잘 몰랐던 H&M과 다이소의 세계...

애가 3살이 되니 다이소에 은근 괜찮은 육아템 & 장난감 & 학용품이 있어서 거의 1일1다이소 수준으로 가고 있다.

나는 주로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작은 장난감이나 색칠공부책, 스티커북, 색종이 등을 사곤 하는데 그러다가 최근..!! 다이소에서는 매월 시즌 상품을 출시한다는걸 알게 됐다 (이제서야ㅋㅋ)

 

 

 귀엽다ㅋㅋㅋ 심지어 고퀄!

저번에 산 다이소 할로윈 용품 가지고도 아이랑 재밌게 놀았는데 이번엔 공주병 걸린 3세 딸을 위해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몇 개 줍줍해왔다. 진작 알았으면 오픈 하자마자 샀을텐데 지금 끝물이라 내가 살만한건 몇 개 없어서 많이 아쉬웠다ㅠㅠ

먼저

우리동네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아이템

 우리동네 다이소

 

 귀여운 샤프, 펜, 스티커, 다이어리, 키링, 지갑

 

 다이어리, 보관함, 색칠놀이, 접시

 

 액자, 가방, 고깔모자, 그림놀이, 마스킹테이프

 

키링, 파우치, 헤어핀, 머리끈, 코스터

 

일회용 접시, 종이컵, 그릇, 컵, 식판

 

빗, 거울, 화장품류

 

네일스티커, 핸드크림, 담요

 

쿠션, 슬리퍼 등..

원랜 더 많은 종류가 있는데 빠질거 다 빠지고 이 정도 있는 것 같다. 열일하는 다이소

 

내가 산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아이템

엄청 오래 있었는데 결국 이 세 개 집어들고 왔다.

손 작음ㅋㅋㅋ

내가 산건 색칠놀이북, 케이크 토퍼, 그리고 가랜드

 

프린세스 코디스티커 색칠놀이

색칠놀이 엄청 좋아하는 3세 딸을 위해 삼ㅋㅋ

한 면은 코디 스티커를 붙일 수 있고 반대쪽에는 색칠놀이가 가능하다. 코디스티커는 아직 좀 어려운지 큰 관심을 안 가지는 것 같다. 코디는 3살보다 4살에게 더 잘 맞는 장난감이 되려나? 그래도 색칠놀이는 벌써 여러번 했다ㅋㅋㅋ

 

 

뒤쪽에는 이렇게 다양한 공주들을 붙일 수 있는 넓은 숲 배경도 있다. 이미 공주들 다 풀밭에 앉으심ㅋㅋ

 

 

마지막장엔 종이인형 놀이도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 이건 불가능할 것 같음. 잘 놔둬야지ㅋㅋ

 

디즈니 프린세스 케이크 토퍼

조만간 생일인 가족이 있어서 그 때 쓰려고 샀다.

사실 이건 아이 핑계로 내가 사고 싶어서 삼ㅋㅋㅋ 프린세스 토퍼라니 넘 예쁘다+_+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가랜드

아이 방(=안방 한 구석) 에 달아주려고 산 가랜드.

 

 

끈으로 연결해주는 형태이고 생각보다 종이가 두꺼워서 튼튼해보인다.

 

 

역시나 좋아함ㅋㅋ

디즈니 공주님들이 우리 아가 코 잘 때 지켜줄거라고 하면서 수월한 밤잠을 유도하고 있으나... 잘 먹히는지는 모르겠다ㅎㅎ 그래도 덕분에 안방 한 구석이 좀 예뻐짐!ㅋㅋ

 

디즈니 프린세스 정리함

아이 머리끈 넣으려고 나중에 추가로 삼ㅎㅎ






이건 다이소 블로그 보다가 나온건데 내가 다이소 갔을 땐 이미 다 팔렸는지 없었다. 머리띠나 백설공주 집게핀, 쥬얼리세트 있었으면 사줬을텐데. 아이가 엄청 좋아했을 것 같다.

이상 다이소 프린세스 아이템 후기 끝!

다이소의 재발견은 to be continued

다음 시즌 아이템은 뭘지 궁금하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