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물건

다이소 유아 할로윈 아이템 (호박바구니, 유아 할로윈 코스튬, 파티 접시, 요술봉 등)

by 이제이제이 2020. 10. 17.
반응형

 

3세 아이와 함께 구입한🎃

2020년 다이소 할로윈 아이템

 

 

 

Happy Halloween Song Trick or Treat / Super JoJo

추피와 슈퍼조조의 영향으로

할로윈을 엄청 좋아하게 된 우리집 3세 여아ㅋㅋ

마녀나 유령 분장을 하고 바구니에 사탕을 받는게 넘 신기하고 좋아보였는지 자꾸 "찍오찍!! 찍오찍!! (trick or treat)" 하길래 어린이집 하원하고 동네 다이소에 들러 할로윈 아이템을 몇 개 구입해왔다.

 

 

이번에 산 2020년 다이소 할로윈 아이템

아이랑 거의 한 시간을 있었는데 손이 작아서 몇 개 못 샀다ㅋㅋ

 

 

호박 바구니 (대) / 2,000원, 참스 미니팝 / 2,000원

할로윈 호박 바구니는 캔디 넣을 필수 아이템.

다이소에 호박 바구니는 사이즈별로 여러 종류 있었고 디즈니 콜라보 바구니도 있었다. 나는 가장 심플한 기본타입으로 구입ㅎㅎ 아이가 어려서 크기를 소로 할까 대로 할까 고민했는데 이왕 사는거 대로 사길 잘 한 것 같다.

글고 집에 사탕이 있긴 하지만 바구니만 사기 아쉬워서 참스 미니팝 한 봉지 사서 바로 넣어줬더니 엄청 좋아했다ㅋㅋ 다이소에서 계속 Trick or treat!!! 외쳐대서 엄마 약간 부끄럽...

 

 

할로윈 스커트 / 3,000원, 헤어핀 / 1,000원

할로윈 스커트는 작년부터 눈여겨 봤던것🧛🏻‍♀️

아직 아기가 어려서 제대로 된 코스튬은 잘 안 입어질 것 같아서 치마랑 망토 정도만 사서 입히면 좋겠다 싶었고 실제로 구입해보니 생각보다 괜찮았다.

망토도 사고 싶었지만 우리 동네 다이소에는 적당한 유아 망토가 없어서 못 샀다.

 

 

 

치마는 캔디포장지 같은 안감에 겉에 튜튜 소재로 되어 있고 안에 귀여운 호박이랑 박쥐, 폼폼이? 가 들어있다. 디자인도 내구성도 약간 장난감 같다ㅋㅋ

 

 

 

입혀보니 귀엽네ㅋㅋ

키 90~95cm 몸무게 13kg인 울집 3세 아이가 입었을 때 길이는 무릎선으로 적당했지만 아직은 허리가 약간 컸다. 막 흘러내릴 정도는 아니지만 엉덩이에서 겨우 멈춘 정도ㅋㅋ 돌아다닐 때 마다 자꾸 올려줘야하는데 그거 귀찮다면 허리 찝어줘야 할 듯.

 

 

 

그리고 같이 해 주려고 할로윈 집게핀도 삼.

종류는 리본(오렌지, 퍼플), 유령, 호박, 글리터 등~

유령이나 호박 집게핀이 귀엽긴 했는데 이건 반지랑 셋트로만 팔아서 안 샀다. 근데 사진 다시보니 또 귀엽네? 그냥 살걸 그랬나ㅋㅋ

 

할로윈 유령 종이접시, 유령 라이트, 투명 호박볼 / 1,000원

소소하게 산 나머지 것들.

종이접시랑 라이트는 호박/유령 두 가지 디자인이 있었고 다 귀여워서 살 때 결정장애 대박이었다ㅋㅋ

그리고 맨 왼쪽의 투명 호박볼은 안에 초콜릿이 두개 들어있는건데 열었다 닫았다 가능한 케이스도 아니라 진짜 쓸데없다.

정말 사고 싶지 않았는데 애가 이미 자기 호박 바구니 안에 저걸 넣어두고 절대 안 빼서 할 수 없이 샀음ㅠㅠ 초콜릿은 아이가 먹기엔 좀 큰 사이즈.

 

 

유령 라이트는 스위치 누르면

전구를 켜고, 끄고, 깜빡이게 바꿀 수 있다.

 

 

 

모아놓으니 그래도 귀엽ㅋㅋㅋ

해 질 때 아이랑 돌아다닐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다이소 쇼핑하고 집에 돌아와서는 

작년에 썼던 할로윈 가렌드랑 구슬 전구들 꺼내서 유아 텐트를 장식해줬다.

 

 

뭐 없지만 그래도 전구 켜니까 할로윈 분위기 뿜뿜

이왕 사는거 유령이나 거미줄 같은거 좀 더 살걸 그랬나 싶다ㅋㅋ

+ 추가

우리동네 다이소에서 파는 할로윈 용품들

 

할로윈 장식... 망토.. 스티커.. ✍🏻 적고 있다가

아니 내가 왜 이런 짓을 하고 있지!?!?? 하고 정신이 들어서 쓰다가 관뒀다ㅋㅋㅋ 뭐하는거야 나ㅋㅋ

 

다이소 블로그 가면 2020년 할로윈 포스팅이 5개나 있으니 이거 참고하면 좋을 듯요😅

 

 

 

GHOST HOME PARTY!👻 다이소 할로윈 유령파티로 오싹한 홈파티를 즐겨봐!🎉

​안녕하세요. 다이소입니다!​선선해지는 날씨와 함께할로윈데이가 슬슬 다가오고 있는데요!​여러분의 즐...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