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분위기 그 노래

이분위기그노래🎧 Gayle - abcdefu

by 이제이제이 2023. 1. 24.
반응형

 

요즘 다시 뜬다는 노래

퇴근 길에 듣는데 넘 신났다

a b c d e f u !!ㅋㅋ

이별 후 여자가 전남친에게

서정적인 멜로디로 뼈를 때리는데

노래가 재밌고 독특해서 좋았다ㅎㅎ

매일 차로 출퇴근하니

당분간 이제DJ 활동이 계속될 듯 싶습니다ㅋㅋㅋ

Gayle - abcdefu

Fuck you

엿이나 먹어

and your mom

너네 엄마도

and your sister

너네 여동생도

and your job

네 직장도

and your broke ass car

네 거지 같은 차도

and that shit you call art

네가 예술이라고 부르는 그 것도

fuck you

엿이나 먹어

And your friends

네 친구들도

that i'll never see again

내가 다신 볼일 없는 사람들

everybody but your dog

너네 집 강아지만 빼고

you can all FUCK OFF

그냥 다 꺼져버려

i swear i meant to mean the best

장담하는데, 난 최대한 좋게 끝내려 했거든

when it ended

우리가 헤어질때

even try to bite my tongue

심지어 난 이 악물고 참으려 했어

when you start shit

네가 시작할 때도

now you're texting all my friends asking questions

지금 너 내 친구들한테 문자 돌리면서 캐묻고 있다던데

they never even liked you in the first place

근데 걔네들 애초부터 널 좋아한 적 없거든

dated a girl that i hate for the attention

너 내 관심 받겠다고 내가 싫어하는 얘랑 사귄다던데

she only made it two days

걔랑 이틀 밖에 못 갔다며

what a connection

참 대단한 인연이네

it's like you'd do anything for my affection

넌 내 관심을 끌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것 같네

you're going all about it in the worst ways

근데 어쩜 하나같이 그렇게 최악인 걸까

i was into you but I'm over it now

널 진짜 좋아했었는데 이젠 아니야

and I was trying to be nice

난 잘해보려고 했는데

but nothing's getting through so let me spell it out

못 알아듣는거 같으니 내가 한글자씩 알려줄게

a b c d e

f u

and your mom

너네 엄마도

and your sister

너네 여동생도

and your job

네 직장도

and your broke ass car

네 거지같은 차도

and that shit you call art

네가 예술이라고 부르는 그 것도

fuck you

엿이나 먹어

And your friends

네 친구들도

that i'll never see again

내가 다신 볼일 없는 사람들

everybody but your dog

너네 집 강아지만 빼고

you can all fuck off

그냥 다 꺼져버려

그냥 f u 버전, 더 화난 버전 (angrier), 나이스한 버전 (forget you) 등등 있다ㅋㅋ

forget you 버전은 소유도 불렀네 +_+

잘한다 소유

https://youtu.be/V4CSYgY5MXE

 

 

 

+

길이 넘 막혀서 오늘은 첨으로

새로운 길로 집에 와 봤다

인생 뭐 있냐

하면 그냥 하는거지 모

※ 메타포 입니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