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분위기 그 노래

이분위기그노래🎧 STAYC- RUN2U

by 이제이제이 2022. 12. 28.
반응형

지난 금요일의 이야기.

오랜만에 첫째 칭구가족들 모임이 있었다.

멤버는

초딩1(유진이), 5세3, 3세1(윤이),

그리고 술꾼 6(= 엄빠들) ㅋㅋㅋㅋㅋ

유진이가 초2랍시고 어린 다섯살, 세살 애들 데리고 정말 잘 놀아줬는데 한창 잘 놀다가 윤이가 슬라임을 꺼내서 다 바닥에 바르고 머리에 바르고😱😱 난리쳐서 보다못한 유진이가 얘는 왜 이러냐며 눈물을ㅠㅠㅠㅠ.. 미안하다ㅠㅠㅠㅠㅠ

너무 속상해해서 기분도 풀어주고.. 애도 좀 괜찮아진 것 같았을 때 쯤 유진엄마가 말했다.

그래 유진아 런투유라도 춰!!

(유진이는 춤을 좋아하는 씩씩당당 초딩)

그러자 동시에 아빠 세명 눈 띵그래짐..!!!!!

런투유???????

그러자 유진엄마 왈

에헤이 바운스윗미 바운스윗미 그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투유 했을 때 디제이 디오씨 생각했다면

40대라고ㅋㅋㅋㅋㅋ

그래서 들어봅니다

스테이씨의 런투유 (알엔투유 라면서요?)

60키로 이상 밟을 때 드라이빙송으로 참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grG41kS4MU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