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드라마

쿠킹 위드 패리스 힐튼 (Cooking With Paris, 2021) 💎 이 언니 아직도 이러고 사네ㅋㅋ

by 이제이제이 2021. 8. 11.
반응형

Netflix

유명한걸로 유명한 패리스힐튼ㅋㅋ

이 언니 요즘 뭐하나 했는데 이런거 찍고 있었네.

넷플릭스 추천작에 떠서 우연히 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웃겼다.

요리의 요자도 모르는 패리스힐튼이

겁나 화려한 집에서,

개비싼 옷을 입고,

핫한 게스트를 초대한 다음,

다이아몬드 뒤집개 같은걸로 요리를 만드는거다.

절대 따라하고 싶지 않은 레시피로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긴 리얼리티쇼였다.

한 회당 20분 정도면 끝나기 때문에

뇌 비우고 아무 생각없이 보기 딱이다.

이런 옷으로 장을 보고

(온 마트 바닥 다 쓸고다님)

이런 옷을 입고 요리를 하고ㅋㅋㅋㅋ

(온갖 스팽글, 깃털옷, 화이트 레이스 장갑ㅋㅋ)

다이아몬드 뒤집개, 스팽글 도마ㅋㅋㅋ

집게와 거품기 이름도 모르고,

믹서기에 소금 뚜껑은 왜 들어가는데ㅋㅋ

 

근데 또 난리쳐가며 만들어내는건

시리얼 넣은 프렌치 토스트? 감자튀김?

마시멜로 녹였다 굳히기? 이런 어이없는 것들ㅋㅋ

그리고 자꾸 패리스가 슬리빙, 슬리빙하는데

#Sliving 은 slaying & living your life best 로 끝내주게 멋진 삶을 산다는 뜻이었고 댓츠핫 이후로 패리스힐튼이 밀고 있는 유행어라고 한다. 이미 특허도 냈다 함ㅋㅋ

생각보다 착하고 엄청 똑똑한 것 같은 패리스ㅋㅋ

그래 육퇴 후 이런걸 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