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자라 ZARA, H&M 세일 곧 시작 - 아이 여름 옷 준비

by 이제이제이 2021. 6. 16.
반응형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했다. 둘 다 딸이다보니 둘째 옷장은 미어터지는데 첫째 옷은 입힐게 왜 이렇게 없는지..ㅋㅋ

첫째는 여름에 입힐 그 흔한 반바지도 하나 없길래 요즘 세일하고 있는 타이니, 미니로디니, 베이비샵, 스몰라블 싹 돌면서 4~5세용 여름옷을 훑어보다가 충동구매에 실패하고(!!) 다시 국내샵으로 돌아와 자라 ZARA 랑 흐앤므를 H&M 둘러봤다.

애들 옷은 보면 볼 수록 다 이쁘니까 눈으로 장바구니에만 담아놓고 그냥 나왔는데.. 오!! 갑자기 오늘부터 ZARA 랑 H&M 이 세일 들어간다는 메일을 받았다🤩 타이밍 무엇! 충동구매 안 하길 잘했다ㅋㅋ

21년 여름 ZARA 자라 세일은

- 앱에서는 6/16(수) 오늘 저녁 8시부터~

- 홈페이지에서는 6/16(수) 오늘 저녁 9시부터~

- 매장에서는 6/17(목) 내일부터~

그리고 H&M 세일은

- 회원가입고객 대상 6/16(수)~20(일)

자라 먼저 슬쩍 둘러보니

명품 브랜드는 다 모여있는 듯한 자라

브랜드 가방도 요기 다 있었네

아이꺼 보러 들어왔다가 우먼을 탈출 못한 휴먼..

갠적으로 요즘 전 자라 백과 슈즈가 좋습니다

크 신발도 뭐사지

다시 정신차리고 키즈로 돌아와서

헿 다 귀엽다

내가 요즘 빠져있는 타이다이

팬츠 구입이 시급한 우리 첫째

뭐사지!!!

저번에 보고 왔던 가디건

가격 엄청 떨어졌네요

그럼 즐거운 쇼핑 하세요!

전 손가락이 갈팡질팡 하는걸 보니 인터넷으론 못사고 매장에 가야 할듯 싶습니다ㅋㅋ 아아 옛날 사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