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LG야 축하해

by 이제이제이 2024. 4. 5.
반응형
 
 

LG의 한국시리즈 우승!

대단하다 엘지ㅠㅠㅠ

소싯적 맨날 약속도 없이 집에서 야구보고 맥주마시는 바람에 언니들에게 '남자대학생' 이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나. 그땐 가을야구가 뭐냐, 유광점퍼 좀 제발 입어보자~~ 했었는데,,

결혼 이후 야구장에 단 한번도 가보질 못했는데 1994년 이후 LG의 한국시리즈 우승이라니ㅠㅠ

비록 지금의 나에겐 크게 와닿지 않지만

2015년도의 이제이가 알면 정말 좋아했을 것 같다

그리고..

당시 늘 실책 1위를 하던.. & 그러나 어느날 갑자기 역전 홈런을 빵 터뜨려 별명이 참 많았던 오지환.

내가 처음 산 야구 유니폼도 52 오지환이었고

당시엔 오지환 좋아한다하면 놀림을 받았었는데,,

그랬던 그가 지금은 엘지 주장에, MVP가 되어

롤렉스를 차고 인터뷰를 하고 우승 소감을 말한다.. 갬덩,,,😭

경기를 하나도 못 봤어서 남편에게 오지환, 이번엔 잘했냐 물으니 한국시리즈에서도 역시나 중요한 실책을 하고나서 역전 홈런을 쳤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참 한결같으시다..ㅋㅋ

여전한 최애 오지환 선수 축하합니당

그리고 엘지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축하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