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H&M 아기옷 구매후기 : 여름 반팔, 가디건, 레깅스

by 이제이제이 2020. 8. 11.
반응형

H&M 아기옷 내돈내산 구매 후기

+ 24개월 두돌 유아 사이즈팁


9개월 시즌 세일 이후로 처음 사본 H&M.

당시 샀던 6벌 중 1벌은 사이즈 미스로 한 살 위 친구 아들에게 주었고, 네벌은 얼집 다니면서 잘 입혔으니 나름 성공했던 쇼핑이었어요👏🏻👏🏻

이번에 산 흐앤므 아기옷은 특별한건 아니고 옷장 정리하다보니 여름에 입을 기본 티셔츠, 레깅스들이 다 작아졌길래 여러장 묶어 셋트로 파는 기본템들만 구입했어요. 그러고보니 레깅스는 지금 몇 번 째 계속 사들이는데 왜 여자아기 레깅스는 헤어삔처럼 사도사도 부족한지 의문이네요...⁉️ㅎㅎ

이제 두돌 된 만24개월 저희 아이는 키 88cm 몸무게 13kg 정도 되는데, 티/레깅스 모두 여유있는 핏으로 입히고 싶어서 3-4Y 사이즈로 골랐어요.

후기랑 착샷은 아래에!☺️👇🏻

1. 코튼 티셔츠 5장 세트 (3-4y)

5장에 29,900원 짜리 기본 티셔츠.

요런거 깔별로 있으면 얼집 보낼 때 막 입히기 넘넘 조아요. 다른 엄마들 생각도 똑같은지 제가 산 날 바로 품절되더라구요.

소재는 면 95%, 비스코스 5%인데 만져보면 톡톡한 느낌의 좋은 면은 아니고 약간 얇은 편이고, 한여름에 입히기에 적당한 느낌이에요.

 

 

두돌 13kg 아기가 3-4y 입으니 어깨선도 내려오고 엉덩이도 덮고ㅋㅋ 그래도 저는 낙낙핏 원했기 때문에 이 사이즈로 잘 산거같아요.

2. 코튼 레깅스 3매 세트 (3-4y)

라이트핑크, 스트라이프, 무당벌레 세 가지 디자인의 면 레깅스 3종 세트. 소재는 면 95%, 엘라스틴 5%인데 역시 날 좀 따뜻할 때 입힐 수 있을 정도로 좀 얇아요.

 

 

사실 첨에 장바구니 담아놓은건 이 파스텔톤의 코튼 레깅스 5매 세트였는데 결제 직전에 상세 설명을 보니까 7부 레깅스더라구요😵 7부는 애매하겠다 싶어서 다른 걸로 샀는데 이건 지금 품절이네요.

 

 

베이비 갭 레깅스랑 비교해보니까 소재는 확실히 갭이 좋고(H&M은 좀 더 얇음) 바지통은 비슷하지만 길이는 이렇게 한 단 씩 차이가 나요.

두돌 아기가 입기에는 2-3y 사이즈가 더 잘 맞을 것 같고 제가 산 3-4y 사이즈는 아직 저희 아기가 입기에도 허리도 크고 길이도 많이 길어요. 5장 set 으로 안 사고 3장만 사길 잘했..ㅋ

3. 코튼 파인니트 가디건 / 네이비블루 (2-4y)

이 가디건은 면 100%의 완전 기본템.

H&M은 티나 레깅스보다 가디건이 괜찮게 나오는 것 같아요. 가디건은 질 도 좋고 톡톡해서 여기저기 입히기 딱 좋은데 티랑 레깅스는 면이 넘 얇음...

에첸엠 가디건은 집에 이미 깔별로 3장이나 있는데 작년에 네이비색을 어디선가 잊어버리고 와서

사이즈업 할 겸 하나 더 샀어요.

 

 

 

사실 이번엔 다크그린으로 사볼까 했는데

2-4y 사이즈가 없어서 그냥 네이비블루로 샀어요.

 

 

한 사이즈 차이지만 소매는 한 단 정도 길고

품, 길이는 약간밖에 차이 안 나요 1~2cm 정도.

 

 

11/2-2y 사이즈가 지금 잘 맞아서 한 사이즈 업해서 사본건데 어째 2-4y 사이즈도 크게 무리없이 잘 맞네요. 이건 사이즈 잘 골라서 산 것 같아요~

이상 H&M 베이비 구매후기 끝ㅎㅎ

20% 세일은 5월 5일까지라고 하니까

즐거운 쇼핑 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