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베이비 갭 baby Gap 아기옷 직구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0. 8. 27.
반응형

 

 

 

갭팩토리 Gap factory

아기옷 직구 후기

+ 갭 우먼 양털후리스 사이즈팁

 

 


 

 

지난 겨울에 구입했던 갭팩토리 아기옷들.

영하를 왔다갔다하는 쌀쌀한 날씨가 되었는데 계절에 맞는 등원복이 부족해서 갭 팩토리에서 겨울용 두돌 아기 실내복을 몇 개 구입했었어요.

 

 

 

 

 

갭 팩토리 바로가기

 

 

갭팩토리는 $200 이하면 관세 없구요 배대지는 뉴욕걸즈로 했어요. 

배송에는 시간이 좀 걸렸는데 갭에서 주문할 때 배송 방법을 젤 싼 basic 으로 했더니, 주문한지 7일만에 배대지 도착했고, 뉴욕걸즈에서 하루 킵, 한국으로 오는데 3일 걸렸어요. 총 11일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참고로 뉴욕걸즈 배송비는 19,300원 나왔어요

18개월 아기옷

아기 키 81cm, 몸무게 12kg

후디 상하복 세트(1), 티(3), 바지(2)

 

 

별로 안 시킨 것 같은데 받아보니 뭔가 많은 느낌.

이번 아기옷 쇼핑의 테마(?)는 ‘겨울에 얼집에서 입힐 실내 활동복’이라 약간 따뜻한 느낌의 상의 4장, 하의 3장을 샀어요.

그런데 고르다보니 상의를 다 노랑, 주황 계열로만 담아버렸네요. 최근에 운전하면서 밖을 볼 때 키 작은 아이들이 확실히 성인에 비해 잘 안 보인다는 생각을 몇 번 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밝은 색으로만 골라진 것 같아요.

 

babyGap Gap Logo Zip Hoodie, Pants / 2Y

 

 

주황주황한 갭 로고 후드 상하 셋트. 라임, 자주색, 곤색, 회색 등등 다양한 색이 있었는데 이번 픽은 오렌지ㅋㅋ 사진은 좀 찐하게 나왔는데 청량하고 맑은!? 오렌지색이에요

 

 

후드 안감은 보들보들한 소재로 되어 있고, 바지에는 가짜 끈(리본묶기용) 그리고 바지 아랫단 시보리가 쫀쫀해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약간 두께감도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바지 입혀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착샷은 이렇게!ㅎㅎ 12키로 19개월 아기인데 2Y가 약간 낙낙하게 잘 맞네요. 사이즈를 3Y로 했으면 많이 컸을 것 같고, 2Y로 사길 잘한 것 같아요. 내년 이맘때 쯤까지 딱 입지 않을까 싶어요

 

 

 

Toddler Gap Logo Peplum Fleece Pullover / 2Y

 

 

후리스 소재의 샛노란 풀오버 상의.

이 상의는 길이가 약간 길어서 아이 허리 아래로 떨어지는 디자인이고(넘 좋음!!) 소재는 우리가 아는 바로 그 후리스 소재에요. 두께감도 약간 있어서 쌀쌀한 날씨에 상의로 입히기 딱 좋구요. GAP 글씨는 반짝이는 은사로 새겨져있어요.

 

 

실제로 입혀보니 역시나 길이감이 참 맘에 들고요 소재도 두툼해서 좋았어요. 사이즈도 찰떡!! 내년 가을까지 잘 입힐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Toddler Graphic Long Sleeve T-Shirt / 2Y

Toddler Logo Sleeve T-Shirt / 2Y

 

 

면 100% 긴팔티 두 장. 매우 평범한 느낌의 면 소재라 이너로 입히고 좋고요 역시나 요즘 옐로에 꽂혀있어서 노란티로 두장을 고르고 말았습니다... (결제 후 깨달음ㅋㅋ)

사이즈는 거의 똑같지만 넥 라운드 모양이 다르고 GAP 프린트나 강아지 얼굴 프린트는 그닥 고급스러운 느낌은 안 들어요ㅎㅎ 그래도 저희 아기가 멍멍이를 요즘 넘 좋아해서 이 강아지 티를 가장 먼저 입었답니다ㅎㅎ

 

 

Toddler Jeggings / 2Y

Toddler Cable-Knit Leggings / 2Y

 

 

하의는 2개. 스판이 섞인 진jean 느낌의 레깅스랑 화이트 니트 레깅스 구입했어요

 

 

 

진 느낌의 레깅스는 Jeggings라고 하는 것 같고요 소재가 좀 특이해요. 추억의 리바이스 501?ㅋㅋ

두껍거나 방한이 잘 되는 소재는 아니라서 한겨울에 입히려면 내복이랑 같이 입혀야 할 것 같고 간절기에는 괜찮을 것 같네요. 그래도 면 소재의 레깅스보다는 훨 나아보여요.

 

 

 

 

 

이건 면 100%의 꼬임 니트 레깅스인데 겨울에 입히려고 샀지만 소재 선택에 실패ㅜㅜ 생각보다 너무 얇고 구멍숭숭 느낌의 니트 레깅스였어요. 이건 겨울에 입히려면 내복 필수고, 사실 겨울에 입혀도 되나? 싶기도 해요. 우선 샀으니 조만간 내복 조합으로 입혀보려구요.

이번 갭 직구 총평을 해 보자면

- 사이즈는 all 성공!! (16개월 넘어가니 사이즈 정하기가 참 쉽네요ㅋㅋ)

- 상의는 성공, but 하의는 소재 선택에 실패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 뽀글이 후기ㅋㅋ

 

 

저번 파타고니아 포스팅에 올렸던 저희 가족 커플룩인데 이번에 아기옷이랑 묶어서 함께 배송 받았어요.

 

 

 

Sherpa Full-Zip Jacket / S

 

 

사이즈는 고민고민하다가 S로 했는데 잘 맞고요 (품, 팔 길이 등등) 다만 세로 길이가 다른 외투에 비해 약간!? 짧은 느낌이 들어요. 허리에서 딱 끝나서 귀엽긴 하지만 3cm가 아쉽달까ㅋㅋ

 

 

푸른색과 라임색의 조화가 진짜 예쁘고요

 

 

포켓, 소매, 뒷판 등등 다 맘에 드네요ㅋㅋ

다만 이걸 언제 입어야 할지^^; 요즘같은 날씨에 얘만 입기엔 약간 추울 것 같고, 그렇다고 동네 돌아다닐 때만 입고 다니기엔 넘 예뻐서 여기저기 입고 다니고 싶고.. 그렇습니다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소비생활 끝!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