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

주식일기 16. 미쳐 날뛰는.. 너의(나의X) 주식 (feat.포스코)

by 이제이제이 2024. 3. 13.
반응형

며칠 전의 이야기.

음 뭐라고 해야 하나

저는 주식을 잘 못합니다

 

30만원대 포스코 그렇게 오래 들고 있었는데

42만원 찍길래 다 팔아버린 나

넌 정말..

...

 

반짝했을 때✨✨

🌊파란물결 사이에 이런 수익률 너무 오랜만

 

기뻤었지..

그렇게 기뻐한지 어언 3개월..

어느 날 남편에게 문자가 왔다

'포스코 터졌네'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날뛰는 나의,, 아니 너의 주식..

안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코 43만원짜리 들고 있던 남편 놀리는 재미로 그동안 버텼는데 이번에 완전 지고 말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