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

주식일기 15. 포스코 포스코 포스코

by 이제이제이 2024. 2. 24.
반응형
 

최근 엄청나게 오른 포스코.

오빠꺼도 확인해보고 팔아!

- 나는 아직도 마이너스야

(!?!?ㅋㅋㅋ)

대체 얼마일 때 산거야??

- 도움닫기 해서 점프한 다음, 손 번쩍 들어서 샀어

(ㅋㅋㅋㅋㅋㅋ43만원)

나도 들고 있고 남편도 들고 있는 포스코 주식.

주가 왕창 떨어졌을 때에도 배당이 높아서 그나마 포스코가 희망이었는데, 갑자기 이게 무슨 난리🔥

이건 뭐 안 팔 수가 없어서 내꺼도 좀 팔고

오빠 주식도 보라 했더니, 남편왈 나는 아직도 마이너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이후 최고가인데

앞으로 더 오를까?

근데

수익금/들고 있었던 기간

& 아직도 엄청나게 남아있는 손실금 생각하면

주식으로 돈 벌기는 정말 쉽지 않은 듯 싶다.

경제적 자유.

요즘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말 중 하나.

내가 일하지 않아도 자본이 자본을 키우고 저절로 돈이 들어올 수 있도록 한다는건데 이진우 기자님이 말하길, 그 말은 일하기 싫고 그냥 놀고 먹고 싶다는 말을 되게 고상하게 표현한 것이라 했다.

시스템이니 뭐니 유행이지만

그래도 근로소득이지.

오늘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