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물건

22년 하반기 아이물건 후기 2탄 (재밌다한글 워크북, 넘버블럭스, 수영모자, 도시락통 外)

by 이제이제이 2024. 2. 22.
반응형

 

2022년 하반기 아이물건 쇼핑리스트 2탄

1. 재밌다 한글, 수학

2. 넘버블럭스

3. 비치붐 아동용 뉴콤보 플랩캡

4. 불로홈 어린이집 낮잠이불

5. 알라피아 거품목욕, 아티버블 스프레이

6. 토끼병아리 주먹밥 틀 & 산리오 도시락

7. 미아방지팔찌

8. 테이프 디스펜서

9. 사과가꿀꺽

10. 똘똘이 치카치카 목욕놀이

11. 시크릿쥬쥬 헤어디자이너


1. 재밌다 한글, 수학

학습지 시작하기 전에 이마트 갈 때마다 한 권씩 사서 했던 워크북.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4세, 5세용 한글수학을 다 샀다. 놀이 느낌의 워크북이라 매일 일정량 정해놓고 조금씩만 해도 아이에게 참 좋을 듯 하다. 늘 그렇듯 엄마가 챙겨 하는게 젤 어렵지만ㅠㅠ

2. 넘버블럭스

이걸로 수의 덧셈 뺄셈을 다 익혔다는 많은 엄마들의 간증(?) 을 듣고 부랴부랴 구입했으나, 영상을 모르니 넘버블럭스들의 특징도 잘 모르는 것 같고 그렇다. 교구는 좋으나 내가 활용을 잘 못해주는 느낌..

3. 비치붐 아동용 뉴콤보 플랩캡 S,M

 
 

제주에서 간 호텔이 수영모 필수라고해서 급 쿠팡에서 구입했던 플랩캡. 너무 뒷부분이 길지 않은 디자인으로 골랐고, 만4살 첫째, 만2살 둘째가 쓸거라 후기 보고 M,S 사이즈 주문했는데 하나씩 작은거 샀으면 더 좋았겠다 싶었다.

착샷에서 보이듯 모자가 넘 큼 ㅎㅎ

4. 불로홈 어린이집 낮잠이불

인디핑크 L사이즈 피코 테드리 마감 /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어린이집 낮잠이불에 딸린 담요는 넘 얇은거라, 선생님이 겨울이고 하니 따뜻한 이불로 교체해달라고 해서 구입했다.

보드랍고 따뜻하고 품질도 괜찮은 것 같아서 여전히 만족 중. 게다가 저렴한 가격까지!

5. 알라피아 거품목욕, 아티버블 스프레이

거품놀이, 목욕놀이 넘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구입!

알라피아는 쿠팡 직수입이라던데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고, 실제로 써봤을 때도 거품 잘 나고 가성비 좋고 매우매우 만족한다.

버블 스프레이는 늘 그렇듯 뭘 사도 돈아까움ㅋㅋㅋㅋㅋ (너무 빨리 써써ㅋㅋㅋㅋ)

6. 토끼 병아리 주먹밥 틀 & 김펀치 + 산리오 도시락

 

가을 도시락을 준비해달라는 어린이집의 알림장을 보고,,

급 도시락과 주먹밥 틀을 구입. 근데 문제는 소풍날 나는 교육으로 2박3일간 집을 비워야했고, 주문해놨던 주먹밥틀은 결국 소풍날이 다 되도록 안 왔다는ㅠㅠㅠㅠㅠ

집 떠나있으면서 아이 도시락 챙기는 방법,,,, 또륵..

교육 듣다가 그림 대충 그려서 남편에게 부탁하고ㅋㅋㅋ

어찌저찌 우리 첫째 첫 소풍 마무리 ㅠㅠㅠㅠㅋㅋㅋㅋㅋ

 

첫 소풍 도시락은 엄마가 못 싸줬지만 대신 그 날 이후로 주말마다 애들이 도시락 통에 밥을 먹겠다그래서^^^^

도시락 엄청 자주 만들었다ㅋㅋㅋㅋㅋ

각종 모양틀만 있으면 해결,,!! 추천합니다ㅋㅋㅋ

7. 미아방지팔찌

동네축제에서 둘째를 한번 잃어버릴 뻔 했다가ㅠㅠ

급 구입한 미아방지팔찌. 놀이동산 팔찌같이 생긴건데 가볍게 쓰고 찢어 버리기 좋은 것 같다.

8. 테이프 디스펜서

그 동안은 살 필요 못 느끼다가 이제서야 구입한 테이프 디스펜서. 첫째 취저 핑크로 구입. 둘째가 더 잘 쓰고 있다.

9. 사과가꿀꺽

인스타에서 ㅅㅅㅎ가 엄청 홍보했던 기억이 있는 사과즙.

늘 먹던거 말고 새로운거 도전해봤는데 결국 애들 입맛의 문턱을 넘지 못했다. 이거저거 사봐도 햇빛식품 밀양얼음골 사과즙이 제일 맛있다고 함..!

https://smartstore.naver.com/sunlightmall/products/305850930

10. 똘똘이 치카치카 목욕놀이

만2살 둘째가 받아 온 크리스마스 선물.

예전에 이 장난감 사진 보고 '우왕 집에서 물놀이라니ㅋ 절대 안사줘야지' 했는데 이게 우리집에 생겨서 정말 뜨악했었다. 첨엔 마루에서 물 받아서 놀게 해줬는데 요즘은 욕조에서만 사용중..ㅎㅎ 이후에 첫째가 너무 질투해서 똘랑이 목욕놀이도 사줬다-0-ㅋㅋ

11. 시크릿쥬쥬 헤어디자이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만4세 첫째가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ㅋㅋㅋㅋㅋ

후,, 책장위에 높이 올려뒀는데 밤에 잘못 보고 기절할뻔 했다. 진짜 무서움ㅋㅋㅋ 근데 아이는 매우,, 좋아함,,

* 본문 중 쿠팡이라 써져있는 링크는 클릭시 앱으로 연결이 되는데, 제가 이렇게 추천을 하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그렇다고 해서 구매 가격이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