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

청년희망적금

by 이제이제이 2022. 4. 3.
반응형

 

컴퓨터 하던 남편이 갑자기 뛰어오며

이졔야!! 너 청년희망적금 될거같애!!!

o_O ???

갑자기 뭔소리

알아보니

월 최대 50만원 2년 납부 가능한 적금

이율 5~6%, 2년 만기시 4% 지원

한마디로 말해 월 50으로 2년짜리 적금들면

2년 후 비과세로 원금 + 98.5만원 받을 수 있는..

매우 혜자로운, but 가입 조건이 까다로운 적금.

와 내가 이게 되다니

작년에 무급휴직 1년 했더니 별걸 다 받는다

+ 100만원 감사합니다 ㅋㅋ

 

 
 
 
 

이런게 있는지 넘 늦게 알아서 5부제 땐 못 했고,

이번 주는 애들 새 어린이집 적응으로 바빠서 오늘에서야 겨우 둘째 델꼬 은행에 들렀는데, 오랜 시간 실컷 다 기다리고 딱 한 사람 남았는데 둘째가 너무 찡찡대서 그냥 나올 수 밖에 없었다.. ㅠㅠ

낼은 금욜이라 은행에 사람 더 많을까봐 그냥 첫째 학원 기다리면서 오후 5시쯤 앱으로 가입해봤는데 오 +_+ 앱으로도 되네! 근데 맙소사 이 적금 마감이 오늘까지였다. 오늘 안했음 허탕칠뻔~ (잘못 알아서 아래 내용 삭제ㅎㅎ 마감은 4일(금)이라 합니다😅)

주식도 다 시퍼런데 원금도 보장해주고 이자까지 주는!! 바로 “적금” 이란 어마어마한 상품에 가입해본 후기 끝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