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

주식일기 8. 싸이월드 미리보기!

by 이제이제이 2022. 2. 23.
반응형

https://www.cyworld.com/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

모두의 공간, 추억이 쌓이는 세상

www.cyworld.com

 

 

와 추억의 싸이월드❣️

싸이월드의 재오픈이 1/4 에서 미뤄지면서

대신 3장 미리보기 서비스가 나왔다..!

싸이 로그인에 성공하다니!

너무 반갑다 저 미니미ㅋㅋㅋㅋㅋ

내 미니룸 미니멀리즘 × 모던 끝판왕이었는데.ㅋㅋ

흰 바닥에 회색 벽지, 그리고 천장에 종이비행기 날아다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확인한 추억의 사진은..

 
 

어젠 놀면뭐하니에서 '도토리 페스티벌' 콘서트도 찍어서 이제 곧 방영될 것 같다.

싸이월드 어서 오픈했음 좋겠다.

합시다 러브

합시다 싸이

싸이월드 흥해라!!

 

 

 

제가 이렇게 싸이에 진심인 이유는..

거래정지 직전에 샀^^

(남편 왈, 지금 다 인스타 하는데 누가 싸이하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