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옷

4살 아기옷 : 던스스웨덴 원피스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1. 1. 24.
반응형

최근 구름바이에이치에서 던스스웨덴 Duns sweden 원피스를 샀다.

보통 나는 한 번에 여러 벌을 사기 때문에 택배 도착하면 옷들 싹다 모아서 후기를 쓰곤 했었는데 이번엔 딱 한 장만 샀더니 뭔가 후기 쓰기가 애매한 느낌이 든다ㅎㅎ 그래도 사이즈팁은 늘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번에도 간단 후기 남겨보는 중. 아마 건조기 팁? 이 될 것 같다ㅋㅋ

Long Sleeve Dress with Gathered Skirt / Dill - Deep Ultra Marine (5-6Y)

이번에 산건 Dill 허브가 한가득 그려진 긴소매 주름치마 원피스.

 

내가 파란색을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저번 시즌에도 내 눈엔 이게 제일 예뻐보였는데 마침 이번에도 사이즈가 딱 남아있어서 망설임없이 바로 구입했다.

 

 

구름바이에이치 시즌오프 : 던스 원피스 구매후기

던스스웨덴 Duns sweden 27개월 2개월 아기옷 후기 ​ 이번 GBH 세일 때 던스에서 첫째용 순무 원피스랑 둘째용 수트를 샀다. 한창 던스 덩가리가 인기있을 때 나는 딸맘이라 그런지 별로 예뻐보이지

ejejlife.tistory.com

내가 고른 원피스 스타일은 Long Sleeve Dress with Gathered Skirt. 4개월 전 쯤 던스 순무 원피스를 반팔, 나시, 주름치마 등 다양하게 샀었을 때 매일 드레스 드레스 노래를 부르는 공주병 말기 우리 첫째는 스커트가 풍성하게 퍼지는 Gathered Skirt 를 제일 좋아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긴팔에 주름치마 스타일로 구입해봤다.

 

홈페이지에 나온 사이즈 가이드를 보면 권장 연령이 104(3-4y), 110(4-5y), 116(5-6y), 112(6-7y) 라고 되어 있긴 한데 우리 애는 롱스커트 느낌을 좋아해서 나는 116 사이즈로 샀고 결과적으로는 건조기 한 번 돌리니 사이즈가 딱 생각했던 길이로 나왔다. 사이즈 선택 대성공~ 참고로 아이는 31개월에 키 94cm 이다.

길이 실측해보니

건조기 전에는 총장 61cm, 팔 40cm 이었는데

건조기 후에는 총장 54cm, 팔 35cm 로 길이가 확 줄었다. 건조기 몇 번 더 돌리면 길이 줄어들 것 같기도 하고, 반면 자주 입히면 좀 늘어날 것 같기도 하고..ㅋㅋ

 

다른 원피스들이랑 총장 실측 비교해보면 이렇다. 참고하세요~

이상 아기옷 후기 끝!ㅋㅋ

던스 원피스는 언제나 추천입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