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물건

만5살3살 자전거 - 딩고 20인치, 16인치 구입 후기

by 이제이제이 2024. 3. 13.
반응형

 

6살(만5살) 유치원생 첫째 생일선물로

피아노? 침대? 책상? 자전거? 고민하다가(사실 다 필요ㅠㅠ) 일단 여름에 제일 어울리는 것 부터 사자! 해서 자전거를 구입했다.

첫째만 사줄랬는데,,

어쩌다보니 당연하게 둘째꺼도 함께.

근데 같이 사길 정말 잘한듯!!

요즘 저녁마다 자전거 타러 나가는데

애들 너무너무 좋아하고 재밌게 잘 탄다🚲💛

자전거는 삼천리 딩고로.

뭘 사야할지 잘 몰랐는데 나야땡땡 이웃님이 이거 사셨다길래 나두 따사ㅋㅋ 덕분에 고민없이 결정할 수 있었당. 감사합니다🫶🏻

 

첫째는 16인치~18인치 사면 되겠다 생각했는데

삼천리 할아버지 사장님이 애 앉혀보시더니

얘는 무조건 20인치 해야한다!!! 하셔서 얼떨결에 20인치로 샀다는.(키 110cm)

벨 귀염 ㅋㅋ

처음에는 발이 땅에 편하게 안 닿으니 약간 타기 싫어해서 에휴 괜히 큰거샀다ㅠㅠ 생각했는데

딱 하루 뒤 부터 슬슬 타기 시작했고, 지금은 이 사이즈가 자기에게 맞는다며 좋아한다.

참고로 화이트 컬러 딩고는 16,18인치에는 없고

20인치에만 있다!

그리고 아래는

둘째꺼 시크릿쥬쥬 자전거 16인치

 

강려크한 핫핑크에,,

여기저기 다 쥬쥬

바퀴에도 ㅋㅋ

안장에도 ㅋ

 

특이한건 거울이 달려 있다ㅋㅋㅋㅋ

자전거 타다가 잠시 멈춰서 몰골 확인 가능ㅋㅋㅋ

쌩뚱맞은 장식퓸이라 생각했는데 웬걸 애가 조아함 ㅋㅋㅋㅋ

스틸은 무겁고 알루미늄이 가벼워서 타기편하다그래서 이걸로 샀는데 사실 내가 안 타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다 ㅋㅋ

키 98cm 우리 둘째+_+

자전거 사이즈 잘 산 것 같고 씩씩하게 잘 탄당ㅋ

올 여름 안 더운 날 잘 골라서 타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