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물건

만4~5살 워크북 추천 - 디즈니 프린세스 365 게임북 1,2권, 디즈니 숨은 그림을 찾아라

by 이제이제이 2023. 8. 10.
반응형

리뷰 쓰기 전에..

나 애들이랑 하는 모든 활동과 아이 물건 후기에 다 4살, 5살 이런 식으로 나이 적어놨는데 올 6월부터 만나이로 바뀐다면서요??!?ㅋㅋㅋㅋㅋ 나 어려지는건 좋지만 블로그는 생각 못했네ㅋㅋㅋ

그래서 블로그도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기 위해 처음으로 나이를 만나이로 바꾸어 써 봤다. 그 동안 써 온 '5살 아이옷 후기' 같은 것들도 이젠 '3살 아이옷' 으로 바꿔야하나? 심히 고민중 ~_~ㅋㅋㅋ

저번에 어린이서점 갔을 때 눈여겨 봤던 디즈니 워크북 2종이 있었는데 5세가 하기엔 조금 어려워보였어서 잠시 미루고 있다가 새해가 된 기념으로다가 구입 해 보았다ㅋㅋ

디즈니 프린세스 364 게임북 1, 2권 / 블루엔트리

디즈니 숨은 그림을 찾아라! / 블루엔트리

https://link.coupang.com/a/M5PeQ

 

디즈니 프린세스 365 게임북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도 팔고 있다 +_+

리뷰 검색해보니까 협to the찬 리뷰가 엄청 많던데 나는 그냥 내돈내산ㅋㅋ 우리집은 알라딘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남편 책 살 때 끼워서 함께 배송 시켰다.

디즈니 프린세스 365 게임북

 

게임북은 대략 이렇게 생겼다. 디즈니 캐릭터들이 매우 다양하게 등장하고, 퍼즐, 규칙 맞추기, 암호 맞추기, 선 따라 그리기, 퍼즐, 다른 그림 찾기 등 각종 게임들이 많이 나온다.

진짜 게임 종류 많다 ㅋㅋ 아직 만4세에게는 어렵긴 한데 그래도 맘에 듦!!

이야기 쓰거나 설명하는 부분도 있는데 이런거 보면 이 책 권장연령이 4~6세는 아닌 것 같고 한 6~8세?? 느낌이긴 하다 ㅎㅎ 우리 애는 아직 만4세라서 이런 부분은 건너뛰었다

이건 울 첫째가 직접 한건데 꽤 어려운 규칙 찾기도 재밌게 한다!

미로 통과도 잘 하고

아 이건 정말 어려운 덧셈이었는데 손가락 다 사용해서 어찌저찌 해냄 ㅋㅋㅋㅋ

마지막 9+8은 알려줌 ㅋㅋㅋ

암호를 조합해서 한글을 만드는건데 오 이걸 할 줄이야!

땅따먹기도 재밌게 했고 ㅋㅋ

물론 하다가 잘 안되니까 오래 하진 못했지만..ㅋㅋ

요즘 하루에 조금씩 요거 하면서 두뇌개발 시키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디즈니 숨은 그림을 찾아라!

다음은 같은 출판사의 또 다른 게임북, 숨은그림 찾기

근데 난이도 약간 있다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숨은그림찾기의 향연..ㅋㅋㅋㅋ

근데 처음 리뷰 쓴 365게임북에 비해 이 책은 숨은그림찾기만 계속 나와서 아직은 흥미가 별로 없어보인다. 일단 우리집은 365게임북 부터 다 하면 숨은그림 찾기도 조금씩 해 볼 예정ㅎㅎㅎ

집콕 육아템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_+

* 쿠팡 링크는 클릭시 앱으로 연결이 되는데, 제가 이렇게 추천을 하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그렇다고 해서 구매 가격이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

반응형

댓글